
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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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10회 삼성MP3 Player 캠퍼스 PR 챌린지 장려상 수상/전자공학부

전자공학부 안홍기, 신예진, 박병열 학생이 삼성전자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진행한 '제10회 Samsung MP3 Player 대학생 Campus PR Challenge'에서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1차로 15개 팀이 선발되었으며, 이 중 최종 프레젠테이션과 미션 수행 등을 통해 최종 6팀이 선발되었다.
'Samsung MP3 Player 대학생 Campus PR Challenge'는 대학생들이 기획안을 작성하고, 이를 직접 실행하는 방식으로, 1차로 제출한 기획안은 실제 캠퍼스 내에서 실행이 가능한 PR 아이디어이며, PR을 진행할 교내 장소 및 날짜, 일정을 포함한 구체적인 기획안을 제출하는 형태이다.
본교 GP2 팀은 캠퍼스 PR법으로 북한산의 경치를 활용하여 학교 광장에 오는 학생들이 갤럭시 플레이어를 보고 체험하도록 하는 방법을 제시하였다. 또한, VVIP초대장 및 QR코드, SNS 등을 활용한 양한 홍보 방법이 이번 공모전에서 우수하게 평가되어 장려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