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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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대학교-정릉아리랑시장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대학의 자원을 활용, 매출 부진 해결 노력
대학생 디자인 감각을 전통시장에 접목, 찾고 싶은 명소거리 조성
젊은 층에 적합한 레시피를 전수하여 청년층 유입 기대
국민대학교는 링크플러스 사업단(단장 박찬량 교수)과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 추진단(단장 황보윤 글로벌창업벤처대학원 교수)이 공동 주관해 성북구 정릉아리랑시장의 특화 상점 레시피 고도화를 지원하기 위해 ‘국민대학교-정릉아리랑시장 서포터즈 발대식’을 개최하였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중소벤처기업부가 지원하는 2019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과 교육부가 주관하는 링크 플러스사업의 지역 경제 활성화 일환으로 정릉아리랑시장내 특화상점 4곳의 레시피 고도화를 지원해 청년층의 유입 증대를 통해 전통시장의 활성화를 목적으로 하고 있다.

국민대는 젊은 층의 입맛에 맞는 레시피를 개발하기 위하여 국민대 식품영양학과에서 선발한 3학년 윤혜경씨를 비롯한 총 5명의 대학생들의 젊은 감각과 외부 레시피 전문가들의 지식을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국민대 전통시장 대학협력사업 추진단에서는 지난 8월까지 정릉 아리랑 시장을 찾고 싶은 명소 거리로 조성하기 위해 정릉 아리랑 시장의 상징인 버드나무 숲과 정릉을 재현하는 벽화 그림을 제작하기도 했다. 앞서 특화상점 4곳에 대한 내부 디자인 개선과 문짝 교체 등 디자인 리노베이션을 진행했다.
이번 사업을 총괄하는 황보윤 사업추진단장은 “국민대가 잘하는 디자인 감각과 지역 문제 해결 노하우를 접목하여 새로운 명소로 탈바꿈하는 것이 본 사업의 목표”라며 “하반기 중에는 국민대 디자인 전공 교수님들과 학생들의 도움을 받아 청년들과 외국인들이 찾아가는 명소로 만들기 위한 조형물도 설치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원문보기: https://www.sedaily.com/NewsView/1VO45YQUES
※ 이 기사는 '뉴스콘텐츠 저작권 계약'으로 저작권을 확보하여 게재하였습니다.
| 순번 | 언론사 | 제 목 |
|---|---|---|
| 1 | 뉴시스 | 국민대-정릉아리랑시장, 서포터즈 발대식 진행 |
| 2 | MBN | 국민대학교-정릉아리랑시장 서포터즈 발대식 개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