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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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iF 콘셉트 어워드'수상

2011 'iF 콘셉트 어워드'에서 공업디자인학과의 노진혁(06), 노마리아(08), 이주현(08) 학생으로 구성된 국민대팀이 입상하였다. 국민대 팀의 작품, '스푼인'은 인스턴트 커피 봉지를 뜯으면 안에서 티스푼이 나오도록 했다. 노진혁 학생은 "평소에 커피 믹스 자체로 커피를 저어 마시는 것에 대해 비위생적이라 다들 생각하면서도 티스푼을 따로 배치하거나 또 그 티스푼 역시 항상 위생적으로 관리하지는 못하는데서 보다 나은 해결책을 제안하고자 하였다."며, 작품 컨셉을 설명하였다.
'스푼인'은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사용법을 이해할 수 있도록 함과 동시에, 제품의 생산 과정에서도 쉽게 적용 가능하도록 하기 위한 고민이 반영된 작품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이 작품은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에도 출품되었으며, 그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iF는 레드닷(Reddot)·아이디어(IDEA)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상으로, 이 중 '콘셉트 어워드'는 이미 만들어진 제품이 아니라 새로운 디자인 제안과 아이디어 자체를 심사한다. 따라서 기발하고 신선한 상상력으로 무장하지 않으면 주목받기 힘든 대회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