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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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한솔, 2014년 대한민국광고 대상 수상 / TED 엔터테인먼트디자인 박사과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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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대학교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엔터테인먼트디자인전공 정한솔(박사과정 재학), 정해원(테크노디자인전문대 디지털컨텐츠디자인전공 석사) 동문이 제작한 소망화장품(www.somangcos.co.kr) 광고가 한국광고총연합회에서 주최한‘2014 대한민국광고대상’ 에서 7개 부문 대상 수상작중, 2개 부문 대상으로 선정되는 영예를 안았다.
대상 수상작은 온라인(디지털)부문 <소망화장품 ‘VoiceMirror’편(이노션 월드와이드)> 과 프로모션부문 <소망화장품 ‘Voice Mirror’편(이노션 월드와이드)> 이다.
‘Voice Mirror(보이스미러)’는 소망화장품에서 제작한 모바일어플리케이션으로 시각 장애우들에게 ‘말하는 거울을 선물하자’는 컨셉에 따라 시각 장애우들의 거울이 되어 완벽하고 아름다운 화장을 선사하는 앱이다.
이번에 대상을 받은 광고는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시각 장애우들이 함께한 ‘보이스미러’뷰티클래스의 영상 촬영본과 어플리케이션을 직접 사용한 시각 장애우들의 인터뷰 등을 기반으로 다큐멘터리 형식의 광고영상으로 제작되었다. 정해원 동문이 총괄기획하고 정한솔 동문이 연출하여 제작한 이 영상은 온라인을 통해 배포되었으며 시각장애우 뿐만 아니라 일반인들에게도 큰 반향을 불러 일으키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