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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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기요 대학생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 언론정보학부

지난 4월6일부터 3개월 간 진행된 요기요 대학생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에 국민대학교 언론정보학부 전략커뮤니케이션2 수업의 4개 팀이 출품하여 총 74개 팀 중 1위, 2위, 4위, 5위에 해당하는 대상, 최우수상 및 우수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배달음식 주문앱 요기요(대표 나제원)에서 산학협력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진행한 ‘요기요 대학생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에는 전국 12개 대학교(국민대학교·남서울대학교·선문대학교·수원대학교·순천향대학교·용인대학교·인천대학교·차의과학대학교·평택대학교·한라대학교·한세대학교·홍익대학교) 미디어 및 콘텐츠 관련 학과의 400여명의 대학생이 참가하였다. 공모과제로는 요기요의 긍정적 이미지 형성 및 이용률 증진을 위한 바이럴 영상 및 프로모션 전략 기획이 주어졌으며, 제안서와 2분 이내의 홍보 영상을 제작하는 1차 미션과 바이럴 미션을 통해 최종 10팀이 선발, 총 500만원의 상금이 지급되었다.
국민대학교에서는 언론정보학부 이미나 교수의 지도 하에 4명에서 5명으로 구성된 총 4개 팀이 출품하였으며 4개 팀이 모두 수상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대상은 북악레인저 팀 강영란(광고학전공 3), 이재영(광고학전공 3), 정연수(광고학전공 3), 조아람(광고학전공 4), 최민혁(광고학전공 3)이 수상하였고, 최우수상에는 저기요 팀 강은주 (행정학전공 4), 경준규(광고학전공 3), 우희철(정치외교학과 4), 한지현(광고학전공 3)이, 우수상에는 팀506 김기석(광고학전공 4), 전혜준(광고학전공 3), 정준용(광고학전공 4), 채민(광고학전공 3)과 블루밍 팀 김경원(광고학전공 3), 김현정(광고학전공 3), 박아름(광고학전공 4), 박준상(광고학전공 3)이 선정되었다.
시상식은 6월 24일 요기요 본사에서 진행되었으며 지도교수와 팀원들이 참여하였다. 대상을 수상한 북악레인저 팀 팀장 조아람(광고학전공 4)은 “열심히 최선을 다한 만큼 결과가 좋아서 기쁘다. 11학번 동기들이 모여 한 학기 동안 즐겁게 공모전에 참여한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는 면에서 보람차다“고 소감을 밝혔다.
| 순번 | 언론사 | 제 목 |
|---|---|---|
| 1 | ZDNet Korea | 요기요, 대학생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열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