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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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통위, 미디어다양성위원 위촉 / 한희정(교양대학) 교수
방송통신위원회(위원장 최성준)는 30일 제4기 미디어다양성위원회(이하 미다위) 위원 9명을 위촉하고 윤석민 서울대 언론정보학과 교수를 위원장으로 지명했다. 위원들은 통계·기술 미디어·경영·법학 분야 전문가로 오만숙 이화여대 통계학과 교수, 박민규 고려대 통계학과 교수, 한희정 국민대 교양대학 교수, 이상운 남서울대 멀티미디어학과 교수가 위촉됐다. 또 변숙은 광운대 경영학과 교수, 방희선 변호사, 강재원 동국대 신방과 교수, 이영주 서울과기대 IT정책대학원 교수도 포함됐다. 임기는 2016년 5월 말부터 2년이다.
방송의 여론다양성 보장을 위해 도입된 미다위는 시청점유율 조사 및 산정, 매체 간 합산 영향력 지수 개발 등에 관한 사안을 심의하게 된다. 이와 함께 스마트폰이나 VOD 형태의 TV시청 증가에 따라 필요성이 커진 통합시청점유율 도입도 논의할 예정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