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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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부산국제광고공모전 특별상 수상 / 조성준(영어영문학과 13) 동문
우리 대학 영어영문학과 조성준 동문이 2021 부산국제광고공모전에서 특별상을 수상했다.
조성준 동문은 현재 우리 대학 취업프로그램인 미국 J-1 인턴십 과정을 통해 미국 H 마트 마케팅팀에서 인턴으로 근무하고 있다. 해외에서 근무하면서 부산국제광고제 뉴스타즈 전문가 광고 공모전(전 세계 주니어 광고인을 대상으로 진행)에 참가하여 얻은 성과이기에 더욱 값진 결과다.
공모주제는 "코로나 시대 이후의 웨이브 파크의 국내외 브랜드 인지도 및 매출 향상 전략"이었고, 기획서(Planning Paper) 제출 형태로 진행됐다. 조성준 동문은 Wave Beach, Wave Park" 라는 주제로 웨이브 파크의 컨셉 방향과 IMC 전략을 제안했다.
특히 전 세계 대상으로 하는 국제광고공모전에서 제일기획과 같은 쟁쟁한 광고홍보대행사들 사이에서 광고홍보 관련 쪽이 아닌 식품회사의 마케팅팀 인턴으로서의 수상이기에 더욱 주목을 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