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한국기자협회장상 수상 / 최윤식(홍보팀) 대리
국민대학교(총장 정승렬) 대외협력처 홍보팀 최윤식 대리가 11월 19일(수) 제주 오션스위츠에서 열린 ‘2025년 한국대학홍보협의회 추계세미나’ 시상식에서 한국기자협회장상을 수상했다. 대학 홍보 분야에서의 탁월한 활동과 언론과의 협력 증진에 기여한 인물에게 수여되는 상이다.
최윤식 대리는 지난 10년간 국민대 홍보팀에서 근무하며 언론홍보 전반을 담당, 대학의 대외 이미지 제고와 브랜딩 강화를 위해 꾸준히 힘써왔다. 특히 언론보도 DB 구축과 언론사와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안정적인 홍보 체계를 마련했으며, 방송·기획 홍보 콘텐츠 제작, 다양한 콘셉트의 영상 및 광고 기획 등 실무 전반에서 전문성을 발휘해 국민대 위상 강화에 크게 기여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황의택 한국대학홍보협의회장(한국기술교육대 홍보팀장)은 “올해부터 대학 홍보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한국기자협회와 협업하여 대학 홍보 경쟁력 강화에 기여한 적임자를 시상하고 있다”며 “국민대 최윤식 대리는 오랜 시간 대학 홍보 현장에서 언론과 상생적 협업 관계를 구축한 실무자의 대표적인 사례” 라고 밝혔다.
최윤식 대리는 “좋은 기회를 주신 한국기자협회와 한국대학홍보협의회에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대학과 언론의 원활한 협력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국민대는 이번 수상을 토대로 지속적으로 학내 홍보 조직의 전문성과 책임성을 더욱 강화하고, 외부와의 소통을 통한 신뢰 기반의 홍보 역량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