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지도교수 확인 및 상담 안내

  • 작성자 호윤미
  • 작성일 20.09.22
  • 조회수 20840

2020학년도 2학기 학사지도교수 확인 및 학사상담 안내

 

경영대학에서는 매학기 학생들의 생활 및 학업, 진로에 대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특히 2020년은 코로나19로 인해 상대적으로 소외감을 느낄 수 있는 신입생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갖고 소속감을 길러주기 위해 적극적인 상담을 요청하오니, 상담 방법을 확인하시고 지도교수님과 소통하시기 바랍니다.

 

기간

  - 신입생 : 2020. 09. 22. (화) ~ 2020. 10. 19. (월) 기간 이외에도 언제든지 온라인 상담 가능

  - 재학생 : 2020. 10. 27(화) ~

   ※ 기간 외에도 언제든지 필요에 따라 교수님과의 상담을 요청하시면 교수님들께서 적극적으로 상담해주실 것입니다.

 

■ 학사지도교수 확인 및 상담방법

  □ 학사지도교수 확인 방법 : 종합정보시스템 > 학생프로필관리 > 상담내역조회

  □ 온라인상담시스템 이용 상담 방법

    1. 주소 : http://f2f.kookmin.ac.kr  (chrome으로 접속)

    2. ID : 학번

    3. 비밀번호 : 주민번호 앞자리

 

경영대학에서는 학생들이 상담을 시간 및 장소의 제약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자체 온라인상담시스템을 개발하여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온라인 상담시스템으로 지도교수님께 상담내용을 남기시면 교수님들께 메일로 상담내용이 발송됩니다. 실시간으로 답변이 달리지 않을 수 있음을 유의하시고, 교수님들이 답변을 작성할 수 있는 시간을 주고 기다려주시기 바랍니다.

이외 교수님들께서 ZOOM화상회의, 전화 등을 활용하여 학생들과의 면담을 진행하고자 연락을 하실 예정이니 학생들은 평소에 궁금하거나 고민사항을 교수님들과의 상담을 통해 해소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시기 바랍니다.

 

경   영   대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