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2학년도 2학기 글로벌영어[TOEIC] 기말고사 신청 방법
1. 대상 : 2022학년도 2학기 기초교양 글로벌영어 수강생
단, Test 1 미응시자(Non-pass 대상자)는 제외
2. 신청 및 변경기간 : 2022.11.22.(화) 18:00 ~ 11.30.(수) 23:59
3. 신청방법 : 시험 대상자는 모두 개별적으로 신청해야 함
1) 글로벌영어 홈페이지 (https://www.ybmuniv.com/class/kookmin) 접속 후 로그인
2) 메인화면 로그인 창 부분에 뜬 팝업창의 “시험신청” 버튼 클릭
3) 수강생이 원하는 날짜와 장소를 선택하여 “신청” 버튼 클릭
4) 위 기간 이외에는 신청 및 변경 불가 (My Page에서 신청내역 확인가능)
6) 변경은 팝업창 “시험신청” 버튼 클릭하여 원하는 일자 변경 진행
4. 시험 유의사항
- 입실시간 : 18:00까지 각자 신청한 강의실로 입실 (토요일은 09:00, 11:00 입실)
- 시험시간 : 18:30~19:30 1시간 [ LC 30분 / RC 30분 ]
(토요일) 09:30~10:30 / 11:30~12:30 [ LC 30분 / RC 30분 ]
- 답안지작성, 신분증확인, 유의사항 안내를 위해 18:00까지 입실 요망
- LC가 시작되는 18:30 부터 입실불가 (LC 종료 후 입실가능) / 토요일은 09:30, 11:30부터 입실 불가)
- 시험 도중 중도퇴실은 불가하며, 부득이하게 퇴실 시에는 기말고사 “미응시“ 처리
- 화장실 이동은 LC 시간에 불가하며, RC 시간에 고사장 별 1명씩 순차적 이동가능
- 휴대폰은 반드시 전원을 꺼야 되며, 시험도중 울릴 시 즉각 퇴실 조치 (진동 포함)
- 신분증 미지참자는 시험 진행 불가
5. 시험일정
일자 |
요일 |
시간 |
인원(명) |
장소 |
12월 1일 |
목 |
18:00 ~ 19:30 |
450 |
북악관 7층 6호실 - 100명 공학관 2층 28호실 - 200명 과학관 3층 24호실 - 100명 공학관 1층 19호실 - 50명 |
12월 2일 |
금 |
18:00 ~ 19:30 |
450 |
공학관 지하1층 18호실 - 50명 북악관 7층 6호실 - 100명 공학관 3층 55호실 - 150명 공학관2층 46호실 - 150명 |
12월 3일 |
토 |
09:00 ~ 10:30 |
450 |
과학관 3층 24호실 - 100명 공학관 2층 46호실 - 150명 공학관 3층 55호실 - 150명 공학관 2층 16호실 - 50명 |
12월 3일 |
토 |
11:00 ~ 12:30 |
450 |
과학관 3층 24호실 - 100명 과학관 3층 46호실 - 150명 공학관 3층 55호실 - 150명 공학관 2층 16호실 - 50명 |
12월 5일 |
월 |
18:00 ~ 19:30 |
500 |
과학관 1층 20호실 - 150명 공학관 2층 46호실 -150명 공학관 3층 55호시 - 150명 공학관 2층 16호실 - 50명 |
12월 6일 |
화 |
18:00 ~ 19:30 |
450 |
과학관 3층 24호실 - 100명 과학관 1층 20호실 - 150명 공학관 2층 46호실 -150명 공학관 지하1층 19호실 - 50명 |
6. 준비물
1) 연필, 샤프만 가능 (컴퓨터사인펜, 볼펜 등 마킹으로 인한 성적오류는 수정불가)
2) 지우개 (답안지 마킹 오류 시, 수정 가능)
3) 신분증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만료 전 여권, 학생증, 모바일 학생증)
* 위 규정한 신분증을 사진으로 찍어온 경우 인정 불가 (실물 확인 필수)
* 각 주민센터에서 발급한 기간 만료 전 ‘주민등록증 발급신청 확인서’ 까지 인정.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