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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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제대학교 정규직 직원(신규) 모집
인제대학교 정규직 직원(신규) 모집 공고
1. 모집부문 및 인원
지원분야 |
담당업무 |
모 집 사 항 |
비고 |
일반직 (1명) |
O 연구처 - 생명윤리위원회(IRB) 및 관련 행정업무 - 일반 행정 업무 |
가. 자격 -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 - 병역필 또는 면제자 - 본교 정관 및 규정상 임용 결격사유가 없는 자
나. 우대사항 - PC 활용 능숙자(한글, 엑셀, 파워포인트 등) - 대학교 생명윤리위원회(IRB) 관련 업무 유경험자 - 공인 외국어시험 성적 소지자(접수기한 기준 유효기간이 만료되지 않은 성적만 인정) - 전산 관련 자격증 소지자 - 취업지원 대상자(국가보훈) |
* 우리 대학교 직원인사규정 제10조에 따라 시보기간 3개월 후 소정의 절차에 따라 임용여부 결정 |
2. 제출서류 및 공통사항
가. 자기소개서 (Ⅰ~Ⅲ) 1부(양식 첨부).
나. 이력서 (사진첨부) 1부(자율양식).
다. 성적증명서(백분위 성적포함)[학부, 대학원(해당자)] 각 1부.
라. 졸업(예정)증명서 [학부, 대학원(해당자)] 각 1부.
마. 취업지원대상자 (국가유공자) 증명서 1부(해당자에 한함)
바. 관련 경력증명서 및 자격증, 전산 관련 자격증 사본 각 1부(해당자에 한함).
사. 개인정보수집 이용동의서(양식 첨부)
3. 접수기한 및 접수방법
가. 접수기한: 2025. 2. 25.(화)~3. 12.(수) 14:00 당일 도착분 마감 (시간엄수)
나. 접수방법: 방문 및 우편접수 (토·일: 본관 2층 안내실 제출 )
다. 접 수 처: (50834) 경남 김해시 인제로 197 인제대학교 사무처 총무과 인사 담당자 앞
4. 채용전형방법 및 일정
가. 1단계: 서류전형 [2025. 3. 13.(목)~3. 14.(금)]
나. 2단계: 논술(대학 현안 등) [2025. 3. 17.(월)~3. 18.(화)]
다. 3단계: 면접전형 [2025. 3. 19.(수)~3. 20.(목)]
- 각 전형일정은 진행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전형별 선발자에게는 개별 통보함.
5. 급여 및 복지
가. 급여 및 근무여건은 내부 규칙을 따름
나. 근무시간: 주 5일 (09:00 ~ 17:00, 휴게시간 12:00~13:00)
6. 기 타
가. 자격요건에 미충족하거나 제출서류가 미비한 것은 접수하지 않으며, 접수된 서류는 반환요청 시 반환함.
단, 최종합격자 발표 후 15일 경과 시 자체 폐기함.
나. 해당 분야에 적격자가 없을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
다. 자기소개서 등 기재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라. 결격사유 및 신체검사 결과에 따라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마. 추후 대학 운영에 따라 조직 개편 등에 따른 업무 변경이 가능함.
바. 채용 예정일: 2025년 4월 1일(대학 사정에 의해 변경 가능함)
사.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홈페이지 <www.inje.ac.kr>참조 및 총무과로 문의 바람.
[TEL: (055) 320-3023~5, FAX: (055) 334-07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