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시각디자인학과, '2018 서울펫쇼' 참가

국민대학교(총장 유지수)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시각디자인학과와 스타트업 온투(onto, 대표 천애리)의 산학협력 브랜드 ‘더독캣(TheDogCat)’이 10월 19일(금)부터 21일(일)까지 3일간 세텍(SETEC) 전시장에서 열리는 ‘2018 서울펫쇼’에 참가했다.
‘TheDogCat’은 천애리 온투대표와 조안나 박사과정, 김유하 석사과정 등 중소벤처기업부의 '기업연계형 연구개발 인력양성사업'에 참여하는 국민대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시각디자인학과의 연구원들이 만든 반려동물과의 의미있고 따뜻한 순간을 디자인하는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이다. 제품개발에 참여한 석·박사과정 연구원들이 실제로 기획에서부터 양산, 판매까지 직접 참여한다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더독캣은 디자인 특화 제품과 반려동물 산업 최신 트랜드를 소비자에게 선보이며 주목을 끌었다. 전시를 위해 준비했던 디자인 제품 27종이 현장에서 완판될 정도로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더독캣은 롯데백화점 5개점(노원점, 수원점, 청량리점, 평촌점, 울산점)과 더독캣닷컴(www.thedogcat.com), 롯데닷컴(http://www.lotte.com)에서 상시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국민대는 지난 2014년부터 중소벤처기업부·한국산업기술진흥원(KIAT)이 주관하는 기업연계형 연구개발(R&D) 인력양성사업에 선정됐다. 이후 대학과 기업이 공동으로 선발한 학생들을 캡스톤 디자인, 현장실습 등 프로젝트 기반의 실무교육을 통해 산업현장 기반의 실무형 디자이너로 양성하고, 국내 기업들의 신제품 개발 및 디자인 혁신을 지원해 오고 있다.

| 순번 | 언론사 | 제목 |
|---|---|---|
| 1 | 서울경제 | 반려동물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더독캣’, '2018 서울펫쇼' 참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