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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플레이스엔, ‘국민사랑 국민가족 캠페인’ 현판 제막식 개최
지난 25일(금), ‘국민사랑 국민가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골드등급(1천만 원)을 약정한 교내 제과점 플레이스엔(대표 권은아, 가정교육 94)의 현판 제막식이 복지관 2층 플레이스엔 매장 앞에서 진행됐다.
이날 현판 제막식에는 윤경우 대외협력부총장을 비롯하여 지준형 대외협력처장, 이용근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하여 국민사랑 국민가족 캠페인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현판식에서 플레이스엔 권은아 대표는 “국민대학교 구성원들이 주 고객이다 보니 항상 국민대학교에 감사하는 마음을 어떻게 실천할까 고민했었다. 이렇게 국민대학교에 감사표시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국민대학교 구성원들에게 항상 따뜻하고 신선한 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윤경우 대외협렵부총장은 “남에게 자신의 것을 나누고 베푼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라며 “기부해 주신 발전기금은 대학 발전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캠페인에 동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국민사랑 국민가족’ 캠페인은 본교를 상권으로 하는 교·내외 업체 등의 지역사회와 국민대학교가 상호간의 상생을 도모하고 상호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하는 특별한 캠페인이다. 참여 등급은 골드(1천만 원), 실버(5백만 원), 브론즈(3백만 원)등 총 3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참여 업체들에게는 현판 증정 및 현판 제막식 진행, 뉴스레터 및 홈페이지 기사 게재, 등급에 따른 기념품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 문의는 02)910-4897, 4171, 4899로 하면 되며 업종에 상관없이 어느 업체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