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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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 최우수상 수상 / 최효민(금속 0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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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산시는 '부산을 마케팅하라'는 주제로 지난 4월 2일부터 5월31일까지 진행된 '제1회 부산광역시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의 수상작을 발표했다.
올해 처음 개최한 '대학생 마케팅 기획 공모전'에는 전국 32개 대학 92팀이 참가하여 기발하고 신선한 아이디어로 열띤 경쟁을 하였는데, 우리대학 최효민(금속공예학과 07)학생이 속한 투제이씨팀(조희정 인하대, 장우범 명지대, 정다운 홍익대)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최효민 학생은 '리얼 씨:티 부산'을 제목으로 ‘해양도시’를 도시브랜드로 지향하는 도시들이 많아짐으로 인해 부산이 가진 해양도시의 브랜드 이미지가 희석된 상황에 초점을 맞춰 다른 연령대에 비해 상대적으로‘해양도시=부산'의 인식이 약한 20대를 대상으로 뉴미디어를 이용하여 부산의 해양도시브랜드 인식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모션 전략인 '리얼 씨:티 부산' 캠페인을 제안하였다.
[리얼 씨:티 부산]은 부산의 대표적 브랜드 자산인 바다(Sea)와 발전된 도시(City) 이미지를 바탕으로 부산이야말로 진정한(Real) 제1의 해양도시임을 강화하기 위한 프로젝트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리얼 씨:티 부산'은 관광지에 위치한 미디어 파사드(건물외벽 등에 LED 조명을 설치해 디스플레이한 공간)에 실시간 부산시 트위터 멘션이 뜰 수 있도록 장치하는 등 젊은 이용자층이 관심을 가지는 SNS 전략을 개발해 좋은 점수를 받았다.
'리얼 씨:티 부산' 프로젝트의 구체적인 실행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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