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13회 산타페 광고공모전 동상 수상 / 진현경 (영어영문학과 10)
![]() |
|
주식회사 팔도(paldo)에서 주최하는 제13회 산타페 광고공모전에서 본교 진현경(영어영문학과 10) 학생이 SNS 기획서 부문 동상을 수상하였다.
산타페 광고 공모전은 1998년 제 1회를 시작으로 현재까지 진행되고 있는 장수 공모전으로 “자유로운 신세대” 이미지와 “산타페”를 연결시키는 광고를 펼치기 위해 시작되었다. 평균 1,000여점의 작품이 접수되고 최다 2,600작품이 접수될 만큼 예비 광고인들의 등용문으로 자리 잡고 있다.
이번 공모전의 과제는 “2013년 2월 출시된 산타페 더치커피”를 광고하는 것인데, 진현경 학생은 SNS를 사용하는 사용자의 행태와 원하는 컨텐츠의 종류와 테마 등을 꼼꼼히 분석하여 “행복도 감소 -> 스트레스의 증가 -> 힐링 추구 -> 유머와 감성에 대한 갈망”이라는 결론을 추출하고 이에 대한 콘셉트로 “진정성 있는 소통, 솔직한 대화의 필요성”을 SNS 광고의 핵심 키워드로 잡은 SNS 기획서를 제출하여 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진현경 학생은 차별화된 Communication 계획, SNS에 올릴 포스팅 구성, 요일별 이벤트 세부 계획 및 요일별 포스팅 컨셉과 댓글 예시까지 기획서의 디테일을 잘 살린 점이 인정되었다.
진현경 학생의 기획서 내 주요 카피
- 색다른 우리만의 이야기, 솔직한 커피 Dutch 산타페
- 색다른 우리만의 이야기, Dutch 산타페와 떠나는 30일간의 솔직한 여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