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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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 대통령상 수상 / 이상환(시각 90, TED 엔터테인먼트디자인 박사과정)
테크노디자인전문대학원 엔터테인먼트디자인 박사과정 이상환 동문이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 추진단장으로 진행한 사업으로, 정읍샘고을시장을 통해 쇠락해 가는 전통시장에 새로운 지역특화형 모델을 만들었다는 평가를 받아 전국 1천500여개 전통시장 중 중소기업청이 개최한 ‘2014년 전국 우수 시장 박람회’에서 대통령상을 수상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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또한 사업의 일환으로 정읍샘고을시장이 백년이 되는 해로서 ‘백년의 가게’ 브랜드 선포와 타임캡슐 수장식 등 샘고을시장 축제가 백년광장에서 진행되었다.
문화·관광형시장육성사업의 일환으로 1일 50원씩 적립해주는 마켓 포인트제,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상거래 이론을 가르치고 장사 체험 기회를 주는 ‘어린이시장경제교실’, 시민과 점포를 연결하는 ‘1인 1점포 1촌 맺기 운동’도 활력을 불어넣고 있다.
김생기 정읍시장은 “앞으로 맞춤형 서비스 교육을 강화하고 가격 정찰제를 확립해 소비자들의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100년 전통시장 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멋진 거리를 만들어 내장산에 버금가는 전국적인 관광명소로 만들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