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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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 대학생 자작자동차 발표 대회서 KOOKMIN RACING-F14 팀 우승
2014년 11월 21일 2014 대학생 자작자동차 발표대회 및 특별세미나가 킨텍스 제2 전시장에서 열렸다. 또한 올해 8월에 새만금군산자동차경주장에서 열린 KSAE 자작 자동차대회 수상팀을 대상으로 전시회를 동시에 개최 하였다. 이에 국민대학교 KOOKMIN RACING팀은 차량 전시와 함께 발표 대회 참가를 하여 KOOKMIN RACING-F14 팀이 우승(1등)하였고 동덕여대와 연합팀을 이룬 ID&KORA 13팀이 준우승(2등)을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어 냈다.
발표대회는 자작자동차 대회에 참가한 차량을 가지고 차량의 사업성을 평가하는 대회이다. 발표대회 평가 항목으로는 설계 완성도, 독창성, 원가, 안정성 및 편의성을 중점으로 평가하는 차량평가 부분과 사업성, 생산성, 활용도, 판매방안을 평가하는 마케팅부분 그리고 시각효과, 의사전달, 질의응답, 태도, 발표시간을 평가하는 프레젠테이션 부분으로 평가했다.
KOOKMIN RACING-F14팀은 미국 및 중국을 판매대상으로 하여 전략을 세웠고, ID&KORA 13 팀은 레저사업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세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