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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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 갤럭시 탭S 캠퍼스 크리에이터 2014’ 장려상 수상 / 전자공학부

국민대학교 전자정보통신대학 전자공학부 강성모(11학번), 김준엽(11학번), 박인웅(11학번), 이병욱(11학번) 과 스포츠산업레져과 강민지(14학번) 5명이 구성한 팀 ‘은하수다방’은 지난 10월 10일~12월 8일 삼성전자가 주관 및 주최하는 ‘삼성 갤럭시 탭S 캠퍼스 크리에이터 아이디어 공모전’에 참가하여,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서류 심사를 통한 아이디어 심사와, 당일 있었던 예선 심사 및 본선 발표를 통해 최종 성적으로 장려상을 수상하였다.
이 대회는 Samsung galaxy tab S 를 이용한 홍보 마케팅이 목표였다. 위 팀은 전국에서 수많은 광고학과 및 경영학과 팀원들을 제치고 당당히 본선에 진출하여 수상까지 하였다. 위 팀은 독특한 아이디어와 행사 진행력, PT발표 능력에서 특히 큰 점수를 받은 것으로 보인다. 이 학생들은 자신의 전공과 다른 분야의 공모전을 참여함으로서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을 하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