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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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조폐공사 브랜드보호 신규사업 아이디어 공모 최우수상 수상 / 김지은(비즈니스IT전문대학원 18 박사)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 비즈니스IT전문대학원(원장 김남규) 박사과정 김지은이 9월 2일(월) 한국조폐공사가 주최한 '2019 한국조폐공사 브랜드보호 신규사업 아이디어 공모'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이번 공모전은 한국조폐공사의 위변조방지 기술을 활용, 민간 기업들의 ‘짝퉁’ 상품을 막고 브랜드 가치를 지켜주는 브랜드 보호 사업의 일환으로 시행되었다.
공모 분야는 ▲조폐공사가 보유한 위변조방지 기술을 활용한 사업 아이디어 ▲공사 기술과 타 기술을 융복합한 사업 아이디어 ▲새로운 기술을 통해 브랜드보호 사업에 진출할 수 있는 아이디어 등이다.
김지은 박사과정은 이번 공모전에서 『전자상거래 수출기업 브랜드 보호를 위한 '(가칭) Origin-K 사업'』을 제안하여, 대회 1등 상인 최우수상과 함께 상금 100만 원을 수상하였다.
본 아이디어는 브랜드 보호 효과가 높은지, 창의적인지,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인지, 가격 경쟁력이 높고, 성과가 기대되는지 등의 심사 기준을 통해 1위에 선발된 만큼, 향후 한국조폐공사의 기술사업화에 적극 활용될 것으로 기대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