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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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유체기계학회 2019 동계학술대회 우수발표논문상 수상 / 기계공학부 진동저감 기계설계 연구실
한국유체기계학회 2019 동계학술대회 우수발표논문상 수상 / 진동저감 기계설계 연구실
왼쪽부터 국민대 일반대학원 기계설계학과 박준혁, 문형욱 석사과정 대학원생, 기계공학부 김태호 교수
국민대학교 기계공학부 진동저감 기계설계 연구실(MEDVIC, https://medvic.kookmin.ac.kr)의 박준혁 대학원생이 지난 11월 27일부터 29일간 제주도 오리엔탈 호텔에서 개최된 '한국유체기계학회 2019년도 동계학술대회' 에서 우수발표논문상을 수상했다.
일반대학원 기계설계학과 박준혁, 문형욱 석사과정 그리고 기계공학부 김태호 교수가 저자로 참여하고, 박준혁 석사과정이 제1저자로 논문을 발표했다.
논문은 “소형 고속 전동과급기의 회전체동역학 성능 평가 및 해석”이란 제목으로, 소형 디젤엔진의 저속성능 및 과도성능 개선을 위한 전동과급기의 고속회전체 시스템의 회전체동역학적 평가 및 해석 기술을 다루었다. 본 기술은 내연기관 자동차의 친환경화 및 다운사이징 엔진 기술 향상에 활용이 가능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