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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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멤버스, ‘제7회 빅데이터 경진대회’ 최우수상 수상 / 권유진(AI빅데이터융합경영학과 18), 최민석(18), 김정하(19) 학생
롯데멤버스가 주최한 제7회 빅데이터 경진대회에서 우리 대학 AI빅데이터융합경영학과 권유진, 최민석, 김정하 학생이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데이터 분야의 경쟁력있는 인재를 발탁ㆍ육성하기 위한 목적으로 개최된 이번 대회는 고객구매 데이터에 기반한 예측 모델 개발 및 개인화 마케팅 전략 제안을 주제로 진행되었다. 롯데멤버스는 이번 대회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롯데멤버스가 보유한 고객ㆍ거래ㆍ점포ㆍ배송 등 데이터를 바탕으로 실제 비즈니스에 인사이트를 제공할 수 있는 분석 과제를 직접 설계하고 수행해 볼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였다.
이번 대회에는 총 543팀(1,067명)이 참가접수를 완료했으며, 그 중 8팀(21명)이 본선에 올라 치열한 경쟁을 벌였다. 분석 기획, 모델 개발, 마케팅 전략, 결과보고서 등 상세한 심사 기준에 부합하는 내용으로 수상자를 선발하였다.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수상자들에게는 총 1,000만 원의 상금과 내년까지 롯데멤버스 데이터 유관 직무 신입ㆍ인턴사원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1회 면제되는 특전이 부여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