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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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 대학생 금연캠페인 기획 공모전’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 수상 / 광고홍보학 전공 학생들
우리 대학 미디어·광고학부 광고홍보학전공 22학번 강민주·김민하·김태우·신여진·이서연 학생(지도교수 김예솔란)이 11월 17일(금) 한국건강증진개발원이 후원하고 한국광고홍보학회가 주최한 ‘2023 대학생 금연캠페인 기획 공모전’에서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했다.
이번 공모전은 국민 건강을 보호하기 위해 흡연 이슈에 대한 대학생의 관심을 확대하고, 금연 캠페인의 다양한 전략적 커뮤니케이션 기획과 접근방법을 발굴하는 것을 목적으로 개최됐다.
전국 31개 대학에서 93개 팀이 예선에 지원했으며, 서면 심사를 거쳐 우리 대학을 비롯한 7개 대학(경희대, 동국대, 동덕여대, 동명대, 서원대, 선문대)의 7개 팀이 본선에 진출했다. 본선은 공개 경쟁 프리젠테이션(PT)으로 경합을 벌였다.
우리 대학 광고홍보학전공 학생들은 ‘2030 흡연자의 전자담배 금연’을 주제로 캠페인 전략을 마련했으며, 커뮤니케이션 전략 및 전술의 적합성과 프로그램 실효성 측면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아 치열한 경쟁을 뚫고 최종적으로 대상(보건복지부장관상)을 수상하는 값진 결과를 얻었다.
월간인물 | 한국건강증진개발원, 금연캠페인에 대학생의 참신한 아이디어를 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