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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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경기일수록 AS 품질이 판매 좌우" / 이형재(경영학부) 교수
이형재 국민대 자동차서비스연구소장
한경 수입차서비스지수(KICSI) 평가를 주도한 이형재 국민대 자동차서비스연구소장(경영대 교수·사진)은 “불경기일수록 애프터서비스 품질이 업체의 운명을 결정한다”고 강조했다. 이 소장은 지난해 상반기부터 KICSI 평가위원장을 맡고 있다.
이 소장은 “저성장 시대일수록 자동차를 구매할 때 신차 가격뿐 아니라 구매 후 부담할 애프터서비스 비용과 품질을 꼼꼼하게 따지는 소비자가 많아진다”며 “완성차업체는 엔진과 부품 개발에 투자하는 것처럼 애프터서비스 품질 개선과 비용절감을 위해 지속적으로 투자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어 “수입차 업체의 서비스 수준이 여전히 낮은 만큼 개선을 위한 업체들의 노력이 지속돼야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이 소장은 “국내 수입차 시장은 매년 20% 이상 커져 지난해 수입차 누적 판매량이 120만대를 넘어섰지만 서비스 인프라 확대 속도는 늦어 소비자 불만이 높아지고 있다”고 진단했다.
원문보기 :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60706304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