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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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단 ETS, 연극 ‘BENT’ 서강대 메리홀서 공연 / 김혜리(연극전공) 교수 극단
2010년 창단 이래 국내외에서 꾸준히 작품을 선보이고 있는 극단 ETS (eye to soul)가 대표작 가운데 하나인 연극
독일 나치 정권하에서 동성애자들의 이야기를 소재로, 인권에 대하여 예리하면서도 깊이 있는 울림을 전하는 작품이다. 2018년 1월31일부터 서강대 메리홀 소극장에서 다시 무대에 오른다.
연극 BENT는 무대 위에 있는 배우와 대본이 가지는 힘과 깊이를 살려내는 극단 ETS 공연(김혜리 연출)의 특성을 가장 잘 보여주는 대표작 가운데 하나라고 할 수 있다. 배우이면서 연기 교수(국민대)인 김혜리 연출은 이 작품이 가지는 깊이와 힘을 속도감 있으면서도 섬세하게 형상화한다.
주인공 맥스가 수용소로 끌려가기 전 상황을 그린 1막과 수용소에 도착한 후 펼쳐지는 2막이 극적 구조나 형식에서 마치 다른 작품을 보는 것 같은 대조를 이루고 있다. 1막에서는 다양한 인물들이 등장하면서 작품의 시대 상황이 빠른 전개로 펼쳐진다. 2막으로 넘어가면, 수용소에서의 극한 상황 속에 놓인 맥스와 홀스트, 두 사람만의 긴 장면들로 이루어져 있다.
연극
수용소에 잡혀간 다른 죄수들도, 동성애자와 같은 막사를 쓰느니 차라리 죽겠다고 거부하는 경우가 비일비재했다. 독일의 동성애자들은 동성애 처벌법이 없어진 1969년까지 자신이 수용소에 잡혀갔던 사실도 함부로 밝히지 못하고 살았다.
김혜리 연출은 이 작품을 통해 “인간이 스스로의 존재를 부인해야만 살아남을 수 있다면, 그 삶은 인간다운 삶이라고 할 수 있을까”라는 질문을 관객에게 던진다.
원문보기: http://sports.khan.co.kr/bizlife/sk_index.html?art_id=201801250001003&sec_id=560801&pt=nv
순번 | 언론사 | 제 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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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 이데일리 | 나치 정권 속 동성애 다룬 '벤트' 앙코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