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0학년도 1학기 재입학 안내
1. 신청대상 : 제적 및 자퇴학생
2. 제외대상
가. 제적당시의 모집단위가 재입학 시 폐지된 경우의 해당자
나. 2015학번 이후 신입학한자 중에 첫학기에 자진퇴학 또는 제적된 자 등
다. 교육학과는 승인정원 제한에 따라 재입학 인원을 선발하지 않음.
3. 신청기간 : 2019. 12. 16.(월) 10:00 ~ 2019. 12. 27.(금) 16:00
4. 신청방법 : 학교 홈페이지 접속을 통한 인터넷 신청
www.kookmin.ac.kr ⇒ 종합정보시스템(로그인) ⇒ 학적정보 ⇒ 재입학신청 |
5. 선발가능인원
구분 |
여석 |
||
정원내 |
정원외 |
합계 |
|
주간 |
155 명 |
46 명 |
201 명 |
야간 |
3 명 |
1 명 |
4 명 |
합계 |
158 명 |
47 명 |
205 명 |
* 정원내외 구분은 입학당시 입학전형 구분에 따름
6. 일정
주요업무 |
일정 |
비고 |
신청기간 |
2019.12.16.(월) ~ 12.27.(금) |
종합정보시스템 온라인 신청 |
자격심사 |
2019.12.30.(월) ~ 2020.01.02.(목) |
※ 자격미달자의 경우 교무팀에서 개별통보 |
면접 및 심사 |
2020.01.06.(월) ~ 01.17.(금) |
세부일정 및 장소는 소속 단과대학에서 개별 통보 |
합격자발표 |
2020.01.30.(목) 예정 |
종합정보시스템 학적정보 확인 |
수강신청 |
2020.02.13.(목) ~ 02.25.(화) |
추후공지 될 수강신청 안내 참조요망 |
등록기간 |
2020.02.24.(월) ~ 02.28.(금) |
종합정보시스템에서 고지서 출력 가능 |
7. 유의사항
가. 선발인원은 전체 재입학 여석 내에서 선발함.
나. 학칙 개정에 따라 학부, 학과, 전공 명칭이 변경된 경우 변경된 명칭의 소속으로 선발함.
다. 제적당시의 모집단위가 재입학 시 변경된 경우 학과커리큘럼이 유사한 학과로 선발함.
라. 재입학자는 본교에서 기 취득한 학점을 기준으로 학년, 학기가 재조정 됨.
마. 면접방문 시 “재입학학점인정표”를 반드시 확인 하고 “재입학 서약서”를 작성함.
바. 등록기간에 재입학금 및 등록금을 미납시 재입학이 취소됨.
사. 면접심사에 합격한 자는 등록금 이외의 재입학금(2020학년도 입학금의 반액)을 납입하여야 함.
아. 종합정보시스템內 개인정보란에 연락처를 반드시 최신 정보로 수정하여야 함.
※ 연락처 오류 등으로 발생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학생 본인에게 있음.
자. 재입학 이전에 졸업논문에 합격한 자라도 재입학 이후 재응시하여 합격하여야 함.
8. 문의 : 교무팀 박민우 (Tel: 02-910-4037, E-mail : parkmw@kookmin.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