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2020학년도 1학기 경영대학 기말고사 관련 대면시험 절차 및 비대면 시험 지정 강의실 이용 안내

  • 작성자 한아라
  • 작성일 20.06.09
  • 조회수 18088

2020학년도 1학기 경영대학 대면시험 절차 및 비대면 시험 지정 강의실 이용 안내

 

2020학년도 1학기 경영대학 기말고사 대면시험 관련 사항과 비대면 시험 지정 강의실 이용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이용 대상 : 시험 당일 대면 및 비대면 시험을 치르는 경영대학 재학생

  단, 대면 및 비대면 시험시간이 '1시간 이내' 인접해 있는 경우에만 이용 가능(시험을 위한 공간으로 자습 용도의 활용은 불가합니다)

  ※ 학생의 안전과 방역을 위해 시험시간 간격이 1시간 이상인 경우, 반드시 귀가하셔야 합니다.

 

2. 경영대학 비대면 시험 지정 강의실 : 경영관216호, 경영관217호

  야간 비대면 시험 지정 강의실 : 14주차 : 경영관216호, 경영관217호

                                                      15주차 : 경영관216호, 경영관217호, 국제관104호, 국제관105호, (월화목 한정)경영관319호, 경영관320호

                                                                  *야간 비대면 시험 지정 강의실의 개별 운영 여부는 해당일의 인원 현황에 따라 조정될 수 있습니다

  학생회실, 학회실을 포함한 학생자치기구 등의 다중이용시설은 코로나19 비상대책위원회 조치사항에 따라 폐쇄되었으며 이용 불가합니다.

 

3. 대면시험 장소 : 해당 과목 담당 교강사 별도 안내

  ※ 가상대학 공지사항 및 담당 교강사로부터 미리 시험장소를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4. 운영 기간 : 2020.06.15.(월) 09:00 ~ 06.26.(금) 22:00(2주간)

 

5. 입실 절차

  ① 경영관 입구 1층 및 5층(다른 입구 폐쇄)에서 발열체크

    - 정문에서 1번(신분확인 필수), 경영관 입구에서 1번 총 2번 실시됩니다.

    - 시간이 많이 소요될 수 있으니 꼭 여유있게 도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마스크 미착용 시 경영대학 대면시험 장소 및 비대면 시험 지정 강의실에 입실이 불가합니다.

  ② 강의실 입실 전, 손소독제 사용 후 방명록 작성

    - 작성한 방명록은 차후 담당교원에게 고지되며, 거짓이 있을 시 불이익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③ 간격 유지를 위한 지정좌석 착석

  ④ 소독용 물티슈로 본인 책상 닦기

 

6. 참고 및 유의사항

  - 경영대학 모든 강의실은 시험시간 20분 전부터 입실이 가능합니다.

  - 모든 강의실 책상마다 개인위생 가림막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 관리 감독이 상주해 있으며, 부정행위 적발 시(또는 사후 부정행위자로 판명될 시) 학칙 제58조에 의거하여

    해당 과목의 취득성적 F처리 및 관련 징계 처분 될 수 있습니다.

  - 비대면 시험 지정 강의실 이용 시 원활한 기말고사 진행을 위해 이어폰을 꼭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면ㆍ비대면 시험 중 발열 기침이 있는 학생은 경영대학 격리실인 경영관107호로 이동됩니다.

 

 

 

경 영 대 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