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0-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합격 및 OT 안내
2020-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OT안내
이번 학기에는 9/7일(월요일)부터 일반근로를 시작합니다. 또한 이번 학기에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일반근로장학생 OT를 실시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근로학생들은 아래의 표에서 근무장소를 확인하고, 자신의 근무장소에 해당하는 공지(첨부파일)를 숙지해주시기 바랍니다.
1. 교학팀 일반근로 :
※ 단톡방에서 사다리타기 게임으로 순번을 정한 다음, 그 순번에 따라 근로시간을 정할 예정.
※ 9/4일(금) 오전 10시에 단톡방에서 사다리타기 게임 open.
※ 근로날짜는 수업이 없는 날로 정해주세요. 근로를 하는 동안 실시간 화상 강의를 들을 수 없습니다. (특수한 상황의 경우는 허용)
※ 나머지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공지1-교학팀 근로) 참조.
2. 취업지원실 일반근로 :
※ 취업준비실 백지영 선생님의 안내를 따라 근로시간을 정하면 됩니다.
※ 나머지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공지2-취업지원실 근로) 참조.
3. 교수연구실 일반근로 :
※ 교수님께 직접 연락해서 근로일정을 정하면 됩니다.
※ 매달 25일까지 근로상황부를 제출하는 것을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양식은 첨부파일에서 다운로드)
※ 나머지 세부사항은 첨부파일 (공지3-교수연구실 근로) 참조.
2020-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합격자
성명 | 학번 | 근로 장소 |
이*은 | 18 | 교수연구실 (박도형 교수님) |
이*호 | 16 | 교수연구실 (방정혜 교수님) |
최*환 | 15 | 교수연구실 (심호식 교수님) |
김*홍 | 16 | 교수연구실 (정여진 교수님) |
조*삼 | 17 | 교수연구실 (정재권 교수님) |
백*혁 | 16 | 교수연구실 (주재우 교수님) |
정*진 | 17 | 교수연구실 (최대헌 교수님) |
김*우 | 17 | 교학팀 (6개월) |
김*윤 | 17 | 교학팀 (6개월) |
이*헌 | 17 | 교학팀 (6개월) |
황*재 | 15 | 교학팀 (6개월) |
이*상 | 18 | 교학팀 |
유*경 | 19 | 교학팀 |
홍*성 | 18 | 교학팀 |
윤*서 | 19 | 교학팀 |
여*혁 | 17 | 교학팀 |
이*현 | 17 | 교학팀 |
심*엽 | 15 | 교학팀 |
오*원 | 17 | 교학팀 |
박*수 | 16 | 교학팀 |
조*호 | 12 | 교학팀 |
이*성 | 17 | 교학팀 |
채*희 | 17 | 중국인학생 상담센터 |
장* | 17 | 중국인학생 상담센터 |
육* | 19 | 중국인학생 상담센터 |
장* | 17 | 중국인학생 상담센터 |
김*원 | 18 | 취업지원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