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데이터 분석 교육프로그램 Python 온라인 튜터 모집(아르바이트)

  • 작성자 권외남
  • 작성일 21.05.21
  • 조회수 14734

데이터 분석 교육프로그램 Python 온라인 튜터 모집(아르바이트)

 

 

반갑습니다, 코로나19 확산으로 교육프로그램이 온라인으로 전환되면서, 강사님을 도와 Python 실습과제를 채점하고 피드백하는 온라인 튜터를 구하게 되었습니다.

평소 Python 프로그램 사용에 자신이 있으신 학우님들 중, 활동해보고 싶으신 분이라면 지원해주세요!

 

# 온라인 튜터 활동 과정 및 업무 소개

 - 회사 내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기초 수준의 데이터 분석 교육프로그램 입니다.

 -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Python 프로그래밍 기초' 교육프로그램 내, 참가자 과제를 채점하고 피드백하는 업무입니다.

① 본인에게 배정된 참가자 과제 채점 및 피드백을 정해진 기한 내 완료하시면 됩니다.

   (보통은 4주 기간 내 상시 활동이 아닌, 지정된 일정에 따라 활동하게 됩니다)

② 학습 간 발생하는 참가자 질문사항에 답변하여 주시면 됩니다.

 

# 근무장소/시간: 특별한 제약 없음

 - 온라인으로만 진행되는 과정이므로, 원격 환경에서 본인의 자유시간을 활용하여 활동 가능합니다. 다만 학습기간이 지정되어 있으므로 기한 내 업무 완료는 필수입니다.

 

# 활동일정: 연간 4차례

 본인의 일정을 충분히 고려하여 선택해주시길 바랍니다. 참여 일정은 복수 선택이 가능하며, 1개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 1차: 06/12(월)~07/09(금)

 - 2차: 07/12(월)~08/06(금)

 - 3차: 08/16(월)~09/10(금)

 - 4차: 10/04(월)~10/29(금)

 

# 학습내용 범위

 데이터 분석 입문자를 대상으로 하는 Basic 과정입니다. Python 기초 문법 및 파이썬을 활용한 데이터 전처리, 핸들링, 시각화, 그리고 머신러닝 입문까지를 학습범위로 합니다.

 

#지원 자격

 - 대학교 3학년 이상(휴학 여부/졸업예정자 여부 무관)

 - 전공 무관하게, Python 프로그램을 활용한 기본적인 머신러닝 모델 활용이 가능하신 분

 - 다양한 질문에 친절하게 대응해주실 수 있는 설명력이 좋으신 분

 

# 우대 사항

 - 오프라인/온라인 교육프로그램 참여 경험이 있는 분

 

# 급여: 참가자 과제 채점(대상) 인원 당 30,000원

 - 인당 50건 내외 배정 예상되나, 튜터 모집 추이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참가자 당 채점/피드백에 평균적으로 1시간 이내 소요됩니다. (최초 수행 기준)

 - 참가자 질의응답이 업무 범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 지원 방법

 - 안내된 링크에 접속하시어 Google 설문에 응답하여 주시면 됩니다.

https://forms.gle/enTT5pggSeWsGBFm7

(구글 정책으로 인해 파일 업로드가 포함된 설문은 구글 로그인 되어 있어야 응답 가능합니다.)

 - 단, 과제 풀이가 가능한 수준이어야 합니다. 아래 링크의 첨부 파일을 확인하여, 설문 응답 시 풀이 결과를 함께 제출 바랍니다.

https://drive.google.com/file/d/1qujwGyhlC2RcYYddUflMF0h0R9-DxbHl/view?usp=sharing

 - 최종 선발을 위해 간단한 화상인터뷰가 진행될 수 있으며, 대상 인원께 별도 안내드립니다.

 

# 마감기한: 5월 30일(목) 23시 59분까지 Google 설문 응답 완료

 * 충원 시 조기마감 될 수 있습니다

 

문의:  jwsi5711@g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