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현대자동차(주)-글로벌 상품 마케팅 기획 및 운영
현대자동차-글로벌 상품 마케팅 기획 및 운영
1.수행직무
· 글로벌 신차 런칭 기획 및 실행
- 글로벌 신차 런칭 마케팅 전략 기획
· 소비자 트렌드, 경쟁사 동향 파악을 통한 글로벌 런칭 전략 수립
· 런칭 전략 기반 커뮤니케이션 컨셉 개발 (글로벌, 권역별 협의 진행)
· 통합 런칭 마케팅 프로그램 기획 (ATL/BTL/디지털 신규 플랫폼)
- 신차/컨셉카 런칭 커뮤니케이션 이벤트 기획 및 운영
· 고객/미디어 이벤트 운영
· 런칭 전후 단계별 커뮤니케이션 컨텐츠 제작
· 글로벌 매체 운영 기획, 분석
· 상품 마케팅 기획
- 미래 모빌리티 시장/기술/소비자 트렌드 분석 및 인사이트 도출
- 차세대 신차(EV,FCEV 등) 상품 개발을 위한 고객 가치(CX) 제안
· 신규 런칭 플랫폼, 프로모션 기획
- 최신 소비자 트렌드 인사이트 기반 차세대 신규 런칭 플랫폼 도입 기획
- 글로벌 신규 채널 서비스/프로모션 기획 및 실행
· 컨셉카 런칭, 메타버스 서비스 런칭, 소셜 채널 커뮤니케이션 등
2.지원자격
다음 요건을 모두 만족하는 분이시라면 누구나 지원 가능합니다.
· 학사 학위를 이미 취득했거나, '22년 2월 졸업 예정이신 분 ※ 박사 학위 소지자는 경력직 채용에 지원하세요.
· 최종 합격 후, 회사에서 지정하는 입사일에 입사 가능하신 분 ('22년 4월 예정)
· 비즈니스 영어 커뮤니케이션 역량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역량을 보유하신 분 (영어 기반 회의 및 프레젠테이션 진행 능력 필수)
· 해외 여행에 결격 사유가 없으신 분 (남성의 경우, 병역을 마치셨거나 또는 면제되신 분)
· 2020.02.07 - 2022.02.06 내 취득한 하기 영어 회화 성적을 보유하신 분
- 시험명 : SPA, TOEIC Speaking, OPIC(영어), TEPS Speaking
- 영어권 국가 해외 대학 졸업자는 영어 성적 제출 불필요
- 청각장애인의 경우, 청각장애인을 위한 TEPS 점수로 대체가 가능합니다.
3.우대사항
· 경영학(마케팅, 소비자 행동 등), 광고홍보, 미디어 관련 전공하신 분
· 마케팅/광고/자동차 관련 인턴십 경험을 보유하신 분
· 마케팅 공모전 입상 경험을 보유하신 분
· 글로벌 자동차 업계 동향 및 소비자 트렌드 관련 이해도를 보유하신 분
· 상시 채용 특성상 전형 일정이 변동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며, 상세 일정은 전형별 합격자에 한하여 개별 안내드릴 예정입니다.
4.중복지원 제한
· 동일 기간동안 진행 중인 상시 채용 공고에 중복으로 지원할 수 없습니다.
- 접수 기간이 종료되지 않은 공고에 지원 중인 경우, 지원서 제출을 취소하시면 다른 공고에 지원 가능합니다.
- 진행 중인 전형 단계에서 불합격하신 경우, 다른 공고에 지원하실 수 있습니다.
5.기타 유의사항
· 지원서 접수 마감일에는 지원자가 대거 몰려 입사지원이 어려울 수 있으니, 여유 있게 미리 제출하시기를 권장합니다.
· 지원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르거나 문서로 증빙이 불가할 경우 합격이 취소되거나 전형상의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인적사항, 졸업예정일 등에 오류가 없도록 정확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취업보호대상자(장애, 보훈 등)는 관계 법령에 의거하여 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