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추천)SEEDN HR부서 인턴모집
(추천)SEEDN HR부서 인턴모집
1.주요업무
HR부서담당-채용, 조직관리, 리크루팅 등의 업무 경험
1)인사
-온보딩 업무지원 (지원자 컨택 및 면접 스케쥴 관리, 화상 미팅)
-리크루팅 업무지원(채용 공고 및 지원자 이력서 관리) 등
2)총무
-사무보조, 인사 및 행정관련 서류 처리
-오피스 운영, 관리 및 유형 자산 관리 등
2. 채용형태
-3개월 인턴: 인턴십 종료 후 평가에 따라 정규직 전환 가능
3.전형절차
서류전형 → 2. 대면 면접 → 3. 최종합격
4.지원자격
-HR 직무에 관심을 갖고 커리어를 쌓길 원하는 분
-빠른 적응력으로 주도적 업무 수행해 나갈 분,
-조직과 함께 적극적으로 성장해 나갈 분
5.혜택 및 복지
1)근무환경
-근무지 : 서울 성동구 왕십리로 115 헤이그라운드 서울숲, 508호
-근무시간: 09:00~ 18:00-점심시간(70분)(시간 조정 가능)
-근무 기간: 3개월 (일정 조정 가능)
-급여: 최저시급 기준 준수
2)기타 지원
- 커피 및 다과 제공
- 냉장고, 전자레인지, 제빙기, 탄산수 제조기 이용
- 온라인 무상 교육 제공/ PC 장비 지원
6.지원서류 및 제출처
-경영대학 취창업지원실: 02-910-5418
25일까지 bizjob@kookmin.ac.kr 로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자유양식)제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