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3 롯데네슬레코리아 Supply Planner 모집
2023 롯데네슬레코리아 Supply Planner 모집
https://lotte-nestle.
<서울본사>
모집부문 |
담당 업무 |
자격요건 |
우대사항 |
Supply Planner (1년 계약직) |
1. In Trasit 관리 -Petcare 검역, 통관 조율 및 해상운송 스케줄 체크 -선적서류 및 수출국과의 커뮤니케이션 (IMS Complain) 등
2. 미국 BSE 정밀검사 3. 매주 오더 모니터링, 태국 오더 진행 및 관리 4. Report 업무 -Landed Cost 산정, 수출국 비용지급 관리 (Netting) -월말담보부족 수입관세 오더 건별 Direct Invoice 처리 -확정가격 신고진행 및 분기제품별 원가 자료 작성 |
-신입 및 관련 경력 2년 이하 -4년제 학사 이상 (물류, 상경계열 전공자 선호) -Business English 가능자
|
-수입 통관 프로세스에 대한 높은 이해도 보유자 -SAP 활용 가능자 -MS Office 활용 우수자
|
※ 근무기간 중 회사의 경영 상황에 따라 정규직 전환 평가 검토 및 진행으로 정규직 전환 가능할 수 있습니다.
▣ 제출 서류 안내
https://lotte-nestle.recruiter.co.kr/
▣ 전형 절차
서류전형 --> 면접전형 --> 최종합격
1. 모든 전형의 합격 여부는 문자 또는 메일로 개별 통보됩니다.
2. 서류 전형: 2023년 2월 15일 수요일 12시~ 2월 20일 월요일 오후
▣근무지
서울본사: 서울시 서대문구 충정로 70 웨스트게이트타워
▣복리후생
-롯데 임직원 할인 (자사, 자회사, 계열사 제품 할인)
-연차은행제도, 연차나눔제도 등 활발한 연차사용으로 업무 효율성 UP UP!
-시차출퇴근제(오전 7시30분~9시 30분 사이 자유로운 출퇴근), 유연근무제 (금요일 오후 12시 퇴근), 재택근무제도 (주 2회) 사용으로 Work-life Balance 향상!
-매월 리프레시 데이 및 권장 휴가 제도 완비
-자녀 영유아~대학교까지 학자금 지원
-직원 및 가족 동반 건강검진 지원
-대명리조트 등 숙박권 할인
-신규입사자 웰컴기프트 &입사 1주년 축하선물, 매년 근로자의 날 선물, 장기 근속자 선물 등 지급
-롯데 및 네슬레 직무 교육 및 연수
▣기타 사항
-2023년 8월 졸업예정자도 가능하나, 2023년 3월부터 근무할 수 있어야 합니다.
-해외여행 및 건강상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남자는 병역필 또는 면제자여야 합니다.
-입사지원서 내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가 취소될 수 있습니다.
▣ 문의 사항
서울본사 인사팀: 02-590-00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