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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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해외자원개발협회 계약직원(출산휴가·육아휴직 대체) 채용
(사)해외자원개발협회 계약직원(출산휴가·육아휴직 대체) 채용
1. 채용분야 및 인원
1)채용분야: 교 육
2)주 요 업 무: (출산휴가·육아휴직 대체인력)
- 자원개발관련 재직자 교육 및 행사- 교육과정 기획 및 개발
- 고용노동부 국가인적자원개발컨소시엄 사업 운영 전반
3)인 원1명(사원급)
2. 지원 자격
1)자격 기준
- (학력) 학사학위 이상 취득자
- (전공) 전공 불문
- (우대 사항) 국가보조사업 및 채용분야 실무경험(인턴포함) 보유자
2)아래 사유에 해당되지 않을 것
- 피성년후견인 또는 피한정후견인
- 파산자로서 복권되지 아니한 경우
- 법률에 의하여 자격정지 또는 자격상실을 선고 받고 그 기간이 종료되지 아니하였거나 복권되지 아니한 경우
- 병역의무를 기피한 자
- 채용검진에서 불합격자로 판정된 자
3. 채용 조건
(근무 기간) 채용일(2023. 3월 하순 예정) ~ 2024. 7. 31
(근로조건 및 보수) 협회 규정 적용
출산휴가 및 육아휴직자의 대체인력을 위한 채용으로 근로계약 기간은 육아휴직자의 복직 시까지임
4. 전형절차
서류전형-->> 면접전형-->>채용검진
5. 지원 요령
가. 제출서류
① 이력서 1부 (소정 양식)
- 최근 6개월 이내 촬영한 사진 부착
- 편입학한 경우 전적대학의 기간, 학교명, 학과, 학점 등 관련사항 기재
② 자기소개서 1부 (소정 양식, 3매 이상)
- 지망동기, 특기·적성, 경력사항 등을 자유롭게 기술
③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서 1부 (소정 양식)
④ 최종학교 졸업증명서 1부 (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졸업증명서 포함)
⑤ 최종학교 성적증명서 1부 (대학원 졸업자는 대학교 성적증명서 포함)
- 편입학한 경우 전적대학 증빙자료 포함
⑥ 경력증명서 1부 (해당자에 한함)
(근무부서, 담당업무, 근로계약형태, 직속상급자 성명 및 연락처 기재)
⑦ 각종 자격증(어학, 기술자격 등) 증빙자료 (해당자에 한함)
⑧ 주민등록등본 및 초본 각 1부(최근 3개월 이내 발행분, 초본의 경우 병역사항 포함)
※ 일부 서류(④~⑧)는 면접전형 시 제출 가능
이력서-자기소개서-개인정보수집이용동의서 양식
나. 제출서류 접수
접수기한 : 2023. 3. 13(월) 16:00까지
접수방법 : E-메일, 우편 접수(접수 일시까지 도착분에 한함)
- E-메일 : recruit@emrd.or.kr
- 주소 : (06252)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320, 7층(역삼동, 황화빌딩)
※ E-메일 지원시 메일 제목 양식 : 지원자명_지원일자(예시 : 홍길동_20230310)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 : 합격자에게 한해 개별통보
6. 기 타
제출된 서류(전자문서 포함)는 원칙적으로 반환되지 않으며, 사실과 다를 경우 합격을 취소하거나 임용을 무효로 합니다.
응시서류의 기재착오, 누락 및 연락불능 등의 사유로 인한 불이익은 응시자 본인의 책임임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