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타임웍스인베스트먼트(주) 경영지원 업무 인재채용
타임웍스인베스트먼트(주) 경영지원 업무 인재채용
http://www.twinv.co.kr/
타임웍스인베스트먼트 주식회사는 2020년 12월 10일 설립되어 중소벤처기업부에 창업투자회사로 등록된 벤처캐피탈입니다.
당사는 중소벤처기업과 중견기업에 대한 투자를 통하여 기업가치 제고를 지원하며 지속적인 성장을 도모하고 있습니다.
당사에서 근무할 우수한 인재를 아래와 같이 모집합니다.
1. 담당업무 : 경영지원 업무 보조 등
2. 지원자격
- 학력 : 대학교 재학생/휴학생/졸업생 무관함
- 벤처캐피탈 및 벤처 기업에 관심있는자
- 우대사항 : 엑셀, PPT, MS-Office 활용 우수자, 상경계열·경영학·회계학 전공자 우대
3. 근무조건
- 연봉/인센티브/복리후생 : 사내규정에 따름
- 근무지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443번길 애플트리타워 15층
- 채용형태 : 2개월 이상으로 협의하여 결정
- 근무시간 : 주 5일 (월~금, 09:00~18:00)
4. 채용절차 : 1차 서류전형 → 2차 면접전형 → 채용
5. 접수일정 및 방법
- 접수방법 : E-mail 접수 (twi@twinv.co.kr)
- 인사담당자 : 경영기획본부 이은선 사원(02-6956-8085)
6. 제출서류
- 이력서 1부(연락처/사진첨부/전공분야/학점 등 기재)
- 자기소개서
7. 기타 사항
- 회사 홈페이지 : www.twinv.co.kr
- 지원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경우, 채용확정 후라도 채용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문의: 취창업지원실 02-910-54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