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3학년도 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2023 학년도 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1. 신청기간 : 2023.08.24.(목) 10:00 ∼ 08.30(수) 16:00 까지 신청 (타부서보다 신청기간이 짧으니 미리미리 신청해주세요^^)
2. 신청방법 : 온국인포탈 >> 학생서비스 >> 장학정보 >> 근로장학신청
※ 장학신청목록 → 일반근로 선택 → 학적정보기입(근로개월 및 계좌필수입력) → 신청사유 기입 → 희망근로부서 입력 → 근무가능시간 지정 → 저장 → 신청
※ 은행 계좌는 정확하게 입력하며, 수취 계좌 오류 시 장학금이 지연 지급 될 수 있음.
3. 근로내용 및 신청가능 부서
|
근로내용 |
신청서 제출처 |
근로기간 (학기기준) |
경영정보학부 외 학부 |
- 교학팀 업무보조(강의실 청소, 우편물관리, 환경미화 등 기타 지정하는 근로업무) -경영대학 취업지원실(행정 업무 보조, 포스트 작업가능자 우대 ) -교수연구실 (연구실 청소 등) |
경영대학 교학팀 담당자에게 이메일 제출 ed133@kookmin.ac.kr |
4개월 또는 6개월 |
경영정보학부 |
자세한 사항은 추후 추가 안내 예정 -교수연구실 (연구실 청소 등) -경영정보학부 프로젝트실습실(경영정보학부생) |
경영정보학부 담당자에게 이메일 제출 |
4개월 |
※ 근무 부서지정은 최종 선발 후 교학팀에서 지정합니다.
※ 교학팀 근로는 "월 2-3회 풀타임 근로(09:00~17:00. 점심시간 제외 하루 7시간)" 혹은 "월4-6회 하프타임 근로(09:00-13:00 / 13:00-17:00 하루 4시간) + 행사 개최시 희망자에 한해 추가 근로"의 형태로 진행합니다.
4. 신청 메일에 들어가야 하는 것
① 근로장학생 신청 사유
※ ON국민 포털 신청서에 작성한 내용 외 추가적으로 신청 사유를 상세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사유 및 경력사항을 중점적으로 검토해서 선발할 예정)
※ 6개월 근무희망자(=방학근로 포함)는 필히 신청사유에 "6개월 근로 희망"이라고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본인 명의 통장사본 - 필수 (모든은행 가능)
5. 구비서류 제출 : 경영대학 교학팀 담당자 이메일 hayuhy@kookmin.ac.kr (경영정보학부) 또는 ed133@kookmin.ac.kr (경영정보학부 외 학부)로 제출
6. 근로시급 : 시간당 9,620원 (최저임금 적용)
7. 근로시간 : 월 최대 25시간 (6개월 근로는 월 최대 35시간)
8. 기타사항
① 근로장학금을 수령할 은행 계좌번호는 반드시 본인명의 계좌번호로 입력
(정확하게 '-'포함하여 입력. ex.1002-345-78910 )
② 국가근로장학생과 중복지원 불가
③ 신청 후 취소 불가
④ 이전 학기 우수 근로자의 경우 가산점 있음
⑤ 근무 태만 시 일반근로장학생 중도 해지 될 수 있음
⑥ 근로시간은 차후 선착순으로 결정할 예정
9. 관련문의 ☎ 경영정보학부 02.910.4560 / ☎ 경영정보학부 외 타 학부 02.910.5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