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경영대공지

2023학년도 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 작성자 김은동
  • 작성일 23.08.23
  • 조회수 2432

 2023 학년도 2학기 일반근로장학생 신청안내

 

1. 신청기간 2023.08.24.(목) 10:00 ∼ 08.30(수) 16:00 까지 신청 (타부서보다 신청기간이 짧으니 미리미리 신청해주세요^^)

2. 신청방법 온국인포탈 >> 학생서비스 >> 장학정보 >> 근로장학신청

※ 장학신청목록 → 일반근로 선택 → 학적정보기입(근로개월 및 계좌필수입력→ 신청사유 기입 → 희망근로부서 입력 → 근무가능시간 지정 → 저장 → 신청

※ 은행 계좌는 정확하게 입력하며수취 계좌 오류 시 장학금이 지연 지급 될 수 있음.

3. 근로내용 및 신청가능 부서

 

 

근로내용

신청서

제출처

근로기간

(학기기준)

경영정보학부 외 학부

교학팀 업무보조(강의실 청소우편물관리환경미화 등 기타 지정하는 근로업무)

-경영대학 취업지원실(행정 업무 보조, 포스트 작업가능자 우대 )

-교수연구실 (연구실 청소 등)

경영대학 교학팀

담당자에게 이메일 제출

ed133@kookmin.ac.kr

4개월

또는

6개월

경영정보학부

자세한 사항은 추후 추가 안내 예정

-교수연구실 (연구실 청소 등)

-경영정보학부 프로젝트실습실(경영정보학부생)

경영정보학부 담당자에게 이메일 제출

hayuhy@kookmin.ac.kr

4개월

 

※ 근무 부서지정은 최종 선발 후 교학팀에서 지정합니다.

※ 교학팀 근로는 "월 2-3회 풀타임 근로(09:00~17:00. 점심시간 제외 하루 7시간)" 혹은 "월4-6회 하프타임 근로(09:00-13:00 / 13:00-17:00 하루 4시간) + 행사 개최시 희망자에 한해 추가 근로"의 형태로 진행합니다.

 

4. 신청 메일에 들어가야 하는 것

    ① 근로장학생 신청 사유

        ※ ON국민 포털 신청서에 작성한 내용 외 추가적으로 신청 사유를 상세히 적어주시기 바랍니다. (신청사유 및 경력사항을 중점적으로 검토해서 선발할 예정)

        ※ 6개월 근무희망자(=방학근로 포함)는 필히 신청사유에 "6개월 근로 희망"이라고 기입해주시기 바랍니다.

    ② 본인 명의 통장사본 - 필수 (모든은행 가능)

 

5. 구비서류 제출 : 경영대학 교학팀 담당자 이메일 hayuhy@kookmin.ac.kr (경영정보학부) 또는 ed133@kookmin.ac.kr (경영정보학부 외 학부)로 제출

 

6. 근로시급 : 시간당 9,620원 (최저임금 적용)

 

7. 근로시간 : 월 최대 25시간 (6개월 근로는 월 최대 35시간)

 

8. 기타사항

    ① 근로장학금을 수령할 은행 계좌번호는 반드시 본인명의 계좌번호로 입력

        (정확하게 '-'포함하여 입력. ex.1002-345-78910 )

    ② 국가근로장학생과 중복지원 불가

    ③ 신청 후 취소 불가

    ④ 이전 학기 우수 근로자의 경우 가산점 있음

    ⑤ 근무 태만 시 일반근로장학생 중도 해지 될 수 있음

    ⑥ 근로시간은 차후 선착순으로 결정할 예정

 

9. 관련문의 ☎ 경영정보학부 02.910.4560  /  ☎ 경영정보학부 외 타 학부 02.910.52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