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빌드블록] 2024 마케팅 직군 채용
[빌드블록] 2024 마케팅 직군 채용
https://satin-sapphire-3b7.notion.site/2024-baa5244b330040c69ee048333c1aa86a
1. 주요 업무
[Main Responsibilities | 주요업무]
• 한국 초고액 자산가 고객, 기업 고객, 협력사 관리
• 기업 고객 대상 신규 프로젝트 수주를 위한 제안서 작성
• 초고액 자산가, 파트너사(시중 은행 등) 대상 미국 부동산 세미나 개최
• 미국 부동산 브랜드 마케팅 전략 기획 및 수립
• 소셜 미디어 마케팅 캠페인 기획 및 운영 지원
• 기타 비즈니스 전략 수립 및 경영지원
2. 자격 요건
[Qualifications | 필수사항]
• 부동산 중개/투자/운용/개발 산업에 대한 이해
• 우수한 커뮤니케이션 및 협업 능력
• 데이터 분석 및 보고 능력
• 비즈니스 레벨의 영문 커뮤니케이션 능력 (e.g 이메일 커뮤니케이션, 문서 작업)
3. 우대 사항
[Preferred Qualifications | 우대사항]
• 부동산 금융회사(자산운용사, 증권사 등), 컨설팅펌에서의 업무 경력
• 부동산, 건축, 건설, 금융 관련 학력, 경력, 자격증 보유자
• 미국에서의 학업, 경력을 보유한 자로 미국 문화와 지역에 대한 넓은 이해
• 세일즈 혹은 디지털 마케팅 및 소셜 미디어 플랫폼 활용 경험
• 한국어/영어 커뮤니케이션 능력
- 이력서는 자유형식 이며, 이력서는 A4 2장 이내를 권장합니다. (포트폴리오 필요시 첨부)
- 이력서에는 빌드블록과 지원자의 적합성을 확인하기 위한 몇가지 질문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질문에 대한 답을 포함하여 보내주세요.
1. 빌드블록에서 어떤 일을 할 것이라 기대하는지와 지원 하게된 이유를 설명해주세요.
2. 자신이 맡은 프로젝트 중에 가장 의미있는 결과를 만들어낸 사례를 알려주세요.
3. 빌드블록을 발판 삼아, 어떤 성장을 하고 싶으신가요?
4. 혜택 및 복지
• 시차출퇴근 제도 (8~9 출근/17~18 퇴근)
• 자유로운 연차 사용
• 쾌적한 근무 환경 (여의도 63빌딩)
• 도서 구매 지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