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대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입니다.
Kookmin University’s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is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who lead innovation and generate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상아탑 속의 학문추구가 아닌, 기업과 사회의 요구에 부응할 수 있도록 다양한 실무경험을 제공하는 5개의 학부와 8개의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Rather than ivory-tower scholarship, it is composed of five schools and eight majors that provide diverse practical experiences to meet the needs of businesses and society.
급변하는 경영환경의 트렌드를 예측하고 국내외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전문인력 양성 기관입니다.
It is an institution dedicated to training professionals capable of forecasting rapidly changing business environment trends and proactively responding to both domestic and international contexts.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다양한 장학제도를 통해 “지식” 못지 않게 “경험”이 중요하다는 메시지를 학생들에게 전달하고 있습니다.
Through various scholarship programs,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conveys to students that “experience” is as important as “knowledge.”
자기만의 자랑스러운 이야기를 들려줄 수 있는 인재가 되도록 저희 경영대학과 “경험의 놀이터”에서 가득 찬 미래를 꿈꾸어 보세요.
Dream of a future filled with our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its “Playground of Experience,” where you become the talent who can share your own proud story.
국민대학교 경영대학은 “혁신을 주도하여 기업과 사회에 새로운 물결을 창출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특성화된 글로벌 인재를 양성하는 교육・연구기관”을 지향합니다.
The College of Business Administration at Kookmin University aspires to be an educational and research institution that “leads innovation and cultivates creative and specialized global talents capable of creating new waves in business and society.”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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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자센터(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채용
하자센터(시립청소년미래진로센터) 채용
https://haja.net/notice/35023
1. 채용분야 및 모집인원:
경영기획, 수업, 총무, 브랜드디자이너 등
2. 근무조건
1) 근무형태 : 정규직
※ 신규입사자는 입사 후 3개월 수습기간의 근무평가가 진행되며, 수습기간은 근속년수에 산입되며 월급여의 100%를 지급
2) 연봉수준 : 센터 보수규정(연봉제)에 근거하여 채용자의 경력, 자격, 업무 등을 고려하여 책정
3) 근무시간 : “1. 채용분야 및 모집인원”의 근무요일 및 시간란을 참고
※ 평일 및 휴일 당직 순환 근무 : 평일당직(13시~22시, 근무시간변경), 휴일당직(10시~19시, 근무일변경)
4) 복리후생 : 사회보험, 퇴직연금, 연차휴가, 능력개발지원(교육, 도서, 문화예술관람 등 예산범위 내 지원:최대 400,000원/연), 상해보험가입 등
5) 근 무 지 : 서울시 영등포구 영신로 200 청소년미래진로센터(하자센터)
3. 채용절차 및 일정
1) 채용절차 : 1차 서류심사 > 2차 면접심사(상호면접, 채용인원의 3~5배수) > 합격자 발표
2) 평가항목
- 1차 서류심사(100점) : 업무수행능력(25), 업무관련지식(25), 성실도(25), 가치관/태도(25)
- 2차 면접심사(100점) : 업무수행능력(30), 조직과 청소년에 대한 이해(20), 의사소통 및 해석능력(30), 가치관/성격/태도(20)
※ 서류심사 합격자 중 동점자가 발생하는 경우 모두 합격 처리되며, 면접심사 시 동점자가 발생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동점자 처리기준 우선순위’에 따라 결정한다.
4. 지원서류 및 방법
1) 제출서류(센터양식) : 입사지원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 동의서 및 자기소개서, 경력기술서 포함] 1부. (‘개인정보동의서’에 서명 필수)
※ 관련 경력 및 경험이 있는 경우 자기소개서(2번 항목)에 상세히 작성
※ 경력직 지원자는 반드시 경력기술서를 작성
※ 홈페이지의 ‘채용안내(https://haja.net/jobs)’ 란을 필독하여 작성
※ 면접 응시자는 사실여부 확인을 위해 서류심사 합격자 발표일~면접심사일 전날 15시까지
지원서에 명시한 ‘자격 및 우대사항 관련 적격증빙서류(자격증, 경력증명서 등)’를 반드시 이메일로 제출(원본은 추후 합격시 제출)
2) 제출방식 : 이메일 제출 haja_hr@haja.or.kr (메일 제목 : [지원분야] 지원자 성명)
※ 지원서 접수 완료 시 메일 회신 예정
3) 문 의 : 이메일 또는 유선 (경영기획1팀 070-8892-82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