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 안내
2021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합니다.
※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시 예금주인증이 필수사항이며, 각 은행점검시간대에는
예금주인증이 불가함에 따라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이 불가한점 참고바랍니다.
※ 각 은행 점검시간은 상이하며, 보통 23:00 ~ 01:00 사이에 진행되오니
계절학기 등록금 환불신청은 가급적 23:00 이전, 01:00 이후 신청바랍니다.
1.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관련 안내
가. 2차 폐강 교과목 : 없음
나. 1차 폐강 교과목 및 2차 폐강 교과목 없음에 따른 폐강 교과목 신청자 학사지도 미진행
2. 등록금 환불신청
가. ON국민포털 로그인 → 포털 → 학생서비스 → 등록정보 → 계절학기환불신청
→ 환불희망 교과목 선택 및 환불 관련 정보 입력 후 신청
※ 반드시 은행명 / 예금주명 / 계좌번호를 확인하고 예금주인증을 하여야 하며
접수 및 승인된 환불 신청은 수정 및 취소가 불가하오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등록금 환불 기준
구분 |
환불액 |
비고 |
개강일 이전 신청 (06.17. 10:00 ~ 06.21. 23:59) |
100% |
ON국민포털 → |
수업일수 1/5 이전 신청 (06.22. 00:00 ~ 06.24. 23:59) |
80% |
|
수업일수 1/2 이전 신청 (06.25. 00:00 ~ 07.01. 23:59) |
50% |
|
수업일수 1/2 초과 |
환불신청 불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