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1 성곡도서관 책갈피 디자인 공모전 인터넷 투표 안내

  • 작성자 김승철
  • 작성일 21.12.24
  • 조회수 13639

2021 성곡도서관 책갈피 디자인 공모전 인터넷 투표 안내

 

 

2021년 11월 30일부터 약 3주간에 걸쳐 진행된 「2021 성곡도서관 책갈피 디자인 공모전」에 참여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본 공모전에는 총 74명의 작가들이 90편의 작품을 제출하여, 최초 기획 당시의 규모를 상회할 만큼 교내 구성원들의 많은 관심과 뜨거운 참여 속에 진행되었습니다!

 

심사위원들의 공정하고 엄격한 1차 심사를 통해 최종 순위를 가리는 본선 인터넷 투표에 참여할 20편의 작품이 선정되었습니다.

최종 후보로 오른 20편의 작품은 인터넷 투표 화면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본선 인터넷 투표는 ON국민 통합 설문을 통해 오늘부터 2021년 12월 28일(화)까지 이어집니다. 해당 주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 인터넷 투표 바로가기 - https://survey.kookmin.ac.kr/vote?p=rpMqy6efIn4%3D

 

위의 주소로 접속할 때 에러가 나는 경우 ON국민 포털 > 전체 > 설문 포틀릿을 통해서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설문 포틀릿을 통해서도 해당 설문 참여 또는 조회가 불가능한 경우 ksc@kookmin.ac.kr 로 메일을 주시면 확인해드리고 있습니다 ^^)

 

인터넷 투표에서는 1인당 최대 3편까지의 작품에 투표하실 수 있으며, 투표에 참여하신 분들 중 추첨을 통해 총 25분께 스*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을 증정합니다.

이용자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