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 ON국민앱 실행(접속) 요청(K*Talk 수신 관련)
1. 대상자: iOS(아이폰/아이패드) 사용자 중 11.23(수) 이후 ON국민앱을 실행 한 적이 없는 사용자
2. 요청사항: ON국민앱 실행(접속) 요망
> 로그인 된 상태라면 앱실행, 로그아웃 상태라면 재로그인 진행
3. 문의처: T.910-5632 (정보시스템팀)
※ iOS 사용자 중 ON국민앱 내 K*Talk(푸쉬) 알림을 정상적으로 수신하지 못하고, 메일로 알림을 받으시는 사례가 확인되어 조치를 취하였으니, ON국민앱을 재기동(실행)하시면 이후 K*Talk 푸쉬알림을 정상적으로 수신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