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신입생 단체복 제작 입찰 공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신입생 단체복 제작
2. 입찰 방법: 일반 경쟁 입찰
3. 입찰 방식: 현장입찰
4. 낙찰 방법: 제출서류와 시제품을 종합적으로 평가한 후 적격업체를 선정하여 그 중 가격입찰의 개찰을 통해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5. 입찰등록 및 입찰서 제출기일: 2023.03.03.(금) 17:00시 限
6.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한 업체
나. 우리 대학에서 제시한 제작설명서에 적합한 단체복을 제작할 수 있는 업체
다. 낙찰후 우리 대학에서 지정한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고 납품기한 이내에 납품을 완료할 수 있는 업체
라. 사업자등록증을 필하고, 해당제품을 제조·판매하는 업체
7. 입찰의 무효: 제출기일과 입찰 참가자격을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 등록 서류
가. 입찰참가 신청서 (별지서식) 1부
나. 가격 제안서 (별지서식) 5부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원본대조필) 1부
라. 국세 및 시세완납 증명서 각1부
마. 법인인감 (개인:개인인감) 증명원 1부
바.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주민등록등본) 1부
사.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부
아. 납품실적증명원 (최근3년) 1부
자. 대표실적물(포트폴리오) 1부
차. 회사소개서 1부
카. 시제품 (후드티 / 모자) 각 1부
타. 제안서 각 5부
※ 제안서는 붙임의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여 시제품과 함께 제출
9. 기타 사항: 기타 상세한 것은 본 대학교 홍보팀(02-910-4171,4173)으로 문의 바랍니다.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