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시스템 정기작업 관련 서비스 일시중단 안내(6/29~30, 8/4)
교내 정보시스템 운영환경 개선 및 안정화를 위한 정기 작업을 진행하고자
다음과 같이 주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내용
가. ON국민 및 연구행정 서비스 운영플랫폼 업그레이드 및 운영서버 전면 교체
나. ON국민, 온라인 강의시스템, 대표홈페이지, 연구행정 등 주요 정보서비스의 원활한 운영환경 마련을 위한 각종 시스템 점검 및 보완 작업 일체
다. 전체 웹서비스 대상 SSL(Secure Soket Layer) 보안인증서 갱신(매년 정기적 작업 대상)
라. 보안 취약점 제거를 통한 교내 정보보안 강화
2. 작업일정
1차: 2024.06.29.(토) 09:00 ~ 30.(일) 24:00
2차: 2024.08.04.(일) 06:00 ~ 18:00 (교내 전체 정전기간)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작업 시간은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음
3. 서비스 중단대상: 교내 전체 정보서비스 이용 일시중단
※ 대표홈페이지, ON국민, 통합ID로 접속하는 각종 시스템(증명발급 등)
4. 기타사항: 작업 기간 중 웹메일은 gmail.com 으로 직접 접속하여 이용 가능
5. 문의처: 정보기획팀(☎ 02-910-4273 ~ 4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