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입찰공고] 2022학년도 국민대학교 국외도서 단가 계약 납품 업체 선정 (MARC 및 분류기호 포함)

  • 작성자 이윤희
  • 작성일 22.01.28
  • 조회수 19234

입찰 공고번호 : 2022000006

 

 

2022학년도 국민대학교 국외도서 단가 계약 납품업체 입찰 공고

 

1. 공고명: 2022학년도 국민대학교 국외도서 단가 계약 납품 업체 선정

           (MARC 및 분류기호 포함)

 

2. 구입예정예산: 일금구천만원정 (\90,000,000)

      도서관 사정에 따라 증감 조정될 수 있으며, 복수업체 선정시에는 1/n이 됨

 

3. 계약기간: 2022.03.01 ~ 2023.02.28.

 

4. 주요일정

  . 공고기간: 2022.02.03. ~ 2022.02.14

  . 서류접수: 2022.02.08. ~ 2022.02.15.

  . 결과발표: 2022.02.21. (개별통보)

 

5. 서류제출처: 국민대학교 성곡도서관 1층 학술지원팀 (방문제출/우편접수 불가)

 

6. 참가자격

  . 사업장 주소지가 서울 소재 업체로서 소재지에서 계약기간 동안 국외도서를 납품할 수 있는

     업체 (MARC 및 분류기호 포함)

  . 2021년도 연간 4년제 대학도서관에 국외도서 납품 실적이 5억원 이상인 업체

  . 재직 정규직원이 10인 이상이며, 발주한 도서를 직접 납품하고 현장 검수하며 관련 업무 등을

     전담할 상시 근무 직원이 있는 업체

  .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MARC 구축 전담 직원이 있으며, MARC 및 분류기호(DDC23판이상 적 용)제공 및 관련 요구사항 등을

     수용할 수 있는 업체

  마. 위 각 호의 모든 조건을 충족하고 입찰서류 및 제안서를 입찰등록 마감일시까지 제출한 업체

 

7. 참가등록 서류

  . 참가신청서 1[본교소정양식]

  . 사업자등록증 사본 1

  . 국세 및 시세완납 증명서 1

  . 법인인감(개인: 개인인감) 증명원 및 사용인감계 각 1

  . 법인등기부(개인: 주민등록증) 등본 1

  . 납품실적(확인) 증명원 1[원본 제출]

    - 2021년도 4년제 대학도서관 국외도서 납품실적 증명서 (연간 5억원 이상)

  . 재직 정규직원 10인 이상 확인 가능한 제 증명서 1

  . 사서자격증 소지 직원수 확인 가능한 제 증명서 1

  . 2020년 국세청 발행 표준재무제표증명 1

  . 참가 각서 [본교소정양식]

 

8. 선정 및 계약 방법

  . 선정업체 수 : 적격 업체 중 평가 결과 상위 업체 2개 이내 선정

  . 평가 기준

     1) 2021년도 납품실적 (30)

     2) 자산규모 (30)

     3) 재직 정규직원 수 (15)

     4) 사서자격증을 소지한 MARC구축 전담 직원 수 (15)

     5) 2021학년도 기납품업체 평가 결과 반영 (±10)

  . 평가지표에 따라 채점하여 총점으로 순위 산정

  . 평가결과에 따라 선정업체 수는 적의 조정할 수 있음

  . 선정업체와 내부 구입률 책정 예정가 이하로 협의하여 계약 체결

 

9.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국민대학교 성곡도서관 학술지원팀(910-4185)으로 문의 바람

  

위와 같이 공고함.

 

20220203

 

 

국  민  대  학  교  총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