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인송 일반장학생 선발 안내

  • 작성자 백민정
  • 작성일 23.09.11
  • 조회수 10859

ㅇ 학생지원팀 신청마감 : 2023년 9월 25일(22:59까지)

ㅇ 신청방법 : ON국민 - 포털 - 학생서비스 - 장학정보 - 장학신청

ㅇ 제출양식은 장학신청 화면에서 확인 하실수 있습니다.

ㅇ 제출하는 서류들은 순서에 맞게 정리후 스캔하여 한개의 PDF 파일로 업로드 바랍니다

  - 여러개의 PDF 파일금지 / 압축금지 / 휴대폰 사진 금지

  - 신청서상 서명란에 날인 필수

ㅇ 필요서류나 제출형식이 맞지 않으면 우선 탈락 될수 있습니다

ㅇ 재단 추천 인원 3명

ㅇ 제출서류중 '추천서' 및 '영수증' 은 선발자에 한하여 학생지원팀에서 작성 예정이니 장학금 신청시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