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교내 정전기간 중 정보서비스 일시 중단 안내
교내 정전기간 중 주요 정보서비스의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및 운영을 위한 작업진행으로
다음과 같이 주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작업내용: 교내 주요 정보서비스에 대한 시스템 작업 및 점검
2. 작업일정: 2024.02.04.(일) 09:00 ~ 18:00(교내 전체 정전기간)
※ 가상대학(eCampus) 서비스에 한하여 2/3(토) 18:00 ~ 2/4(일) 23:59 까지 작업 진행
※ 작업 진행상황에 따라 작업 시간은 연장 또는 단축될 수 있음
3. 서비스 중단대상: 작업기간 중 교내 전체 정보서비스 이용 일시중단
※ 대표홈페이지, ON국민, 가상대학, KCARD, 증명발급, 통합ID로 접속하는 각종 시스템, 건물별 유·무선(KMU WiFi) 네트워크 서비스
4. 기타사항
가. 작업 기간 중 웹메일은 gmail.com 으로 직접 접속하여 이용 가능
나. 정전 후 다시 전기가 공급될 때, 각 사무실내에 설치된 네트워크 스위칭 허브 장비의 동작 오류로
인하여 인터넷 통신이 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므로, 해당 상황 발생시 사무실내의 네트워크 장비를
재부팅/체크 후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문의처: 내선 4999, 5512)
5. 문의처: 정보기획팀(02-910-4273, 4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