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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내 정전기간 중 정보서비스 일시중단 안내(8/4.일)
기 안내 드린바와 같이, 교내 정보시스템 운영환경 개선 작업을 진행하고자 아래와 같이 주요 서비스를 일시 중단하오니 이용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중단일정: 2024.08.04.(일) 06:00 ~ 18:00 (정전기간)
※ 상황에 따라 상기 일정은 단축될 수 있음
2. 서비스 중단대상: 교내 전체 정보서비스 이용 일시중단
※ ON국민, 홈페이지, 증명발급, 통합ID로 접속하는 각종 시스템
3. 기타사항
1) 작업 기간 중 웹메일은 gmail.com 으로 직접 접속하여 이용 가능
2) 정전 후 다시 전기가 공급될 때, 각 사무실내에 설치된 네트워크 스위칭 허브 장비의 동작 오류로 인하여 인터넷 통신이 되지 않는 경우가 빈번하므로, 해당 상황 발생시 사무실내의 네트워크 장비를 재부팅/체크 후 이용해 주실 것을 당부드립니다.
4. 문의처: 정보기획팀(☎ 02-910-4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