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다이어리 제작 입찰공고

  • 작성자 이민아
  • 작성일 22.07.20
  • 조회수 20459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하는 사항: 2023학년도 국민대학교 다이어리 제작
 

2. 입찰방법: 교내 전자입찰시스템 및 현장 경쟁입찰

 

3. 입찰 접수 기간: 20220720() ~ 729() 12:00까지

   * 입찰서류 제출처 : 서울시 성북구 정릉로77 국민대학교 본부관 219호 홍보팀

 

4. 기술평가(제안PT): 20220803() 예정(변경 및 서류평가로 대체 가능)

 

5. 입 찰 참 가 자 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 규칙 14조 규정

     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춘 업체

   - 최근 2년간(2020~2021) 대학 또는 공공기관의 다이어리 제작 실적이 있는 업체

   - 최근 2년간(2020~2021) 매해 건당 매출이 일금이천만원(vat별도)을 초과한 실적이 있 는 업체

   - 영업소가 수도권에 소재한 업체

   - 본교의 사업자 선정방식과 평가방식에 일체 이의가 없는 업체

   - 본교의 학사일정을 충분히 이해하고 납품 일정에 차질 없이 생산 가능한 업체

 

6. 입 찰 보 증 금: 입찰금액의 10/100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을 입찰등록

  마감 시까지 제출할 것

 

7. 입 찰 의 무 효: 입찰조건에 위반한 입찰은 무효로 함

8. 입찰등록 서류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과 같음을 명기하고 인감날인)

국세 및 시세완납 증명서

법인인감(개인:개인인감) 증명원

법인등기부등본(개인:주민등록등본)

입찰이행 보증보험증권(예상사업비의 10%)

제안서

입찰서

최근 1년 내 대표실적물(포트폴리오)

일반 견적서

제안사 일반현황 서류 등

 

 

9. 기 타 사 항: 기타 상세한 사항은 본 대학교 홍보팀 담당자(910-4171)에게 문의
 

위와 같이 입찰공고 함

20227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