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플러스

2014 ‘국민대학교 교직원 한마음 문화행사’ 개최

  • 작성자 조영문
  • 작성일 14.12.23
  • 조회수 12176

지난 22일(월) 2014학년도 국민대학교 전체 교직원들의 단합과 화합을 위한 ‘2014 국민대학교 교직원 한마음 문화행사’가 노동조합(위원장 : 윤정국) 주관 대학본부 후원으로 대학로 A아트홀과 틴틴홀에서 개최되었다.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진행된 교직원 한마음 문화행사는 약 38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진행되었다.

문화행사는 작년과 동일한 형식으로 최근 몇 년간 지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옥탑방 고양이’ 공연을 관람한 후, 2014학년도를 되돌아보고 다가오는 2015학년도를 기획하고 팀워크를 다질 수 있는 부서별 자리가 마련되었다.

이번 문화행사에는 유지수 총장, 김은홍 기획부총장, 윤정국 노조위원장 그리고 교직원들이 참석하였으며, 유지수 총장은 축사에서 “최근 대학가에 많은 변화가 있고, 매번 새롭고 시도해 보지 않은 많은 부분에 대해서 변화와 도전을 해 볼 때가 되었다. 이를 위해 강력하고 효율적인 행정력이 뒷받침되어야 한다.”며 교직원들의 유기적인 단합을 한 번 더 강조를 하였으며, 윤정국 노조위원장은 “올 한 해도 많은 일들에 대해 노력하고 수고한 모든 직원들에게 뜨거운 박수를 보내며, 2015년도에도 단합하고 소통하는 국민대학교 직원 문화를 만들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오늘과 같이 함께하는 행사가 내년에는 더욱  다양하고 의미 있는 프로그램으로 발전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공연 관람 중에는 연극과 관련하여 팀워크를 자랑하거나 동료와의 재미난 이야기를 인증 샷으로 남기는 이벤트도 진행되었다.

관련기사 1건
순번 언론사 제 목
1 한국대학신문 국민대 노조, 교직원 한마음 문화행사 개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