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플러스

썬앤아트(대표 박선기, 해공6기), 공연관람권 3천만 원 상당 기부 약정

  • 작성자 박차현
  • 작성일 18.05.28
  • 조회수 13292

지난 5월 25일(금), 공연기획 및 제작기업인 썬앤아트(대표 박선기)가 본교에 공연 관람권 3천만 원 상당을 현물 기부 약정하고 이날 공연관람권 350매를 전달했다.

이날 기부 약정식에는 유지수 총장을 비롯하여 윤경우 대외협력부총장, 지준형 대외협력처장, 최진식 행정대학원장, 박상호 행정대학원 교학팀장등이 참석하여 공연 관람권 현물 기부 약정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공연 관람권을 전달한 썬앤아트 박선기 대표는 “해공지도자과정 6기 출신으로서 그동안 학교에 감사하는 마음을 어떻게 실천할까 많은 고민 끝에 기부 약정을 결심하게 되었다. 앞으로 여유가 된다면 현물뿐만 아니라 현금 기부도 실천할 계획이다. 이번 공연 관람권을 통해 국민대학교의 구성원들이 가족들과 함께 편안하고 흥겨운 공연을 즐기셨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이에 유지수 총장은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첨단 기술만큼 중요한 것이 바로 문화예술이다. 국민대학교 구성원들의 지친 심신을 달래줄 공연 관람권을 기부해 주셔서 정말 감사하다”라며 “좋은 예술기업과 본교가 인연을 맺게 되어 기쁘고 앞으로도 인연을 계속 이어나갔으면 한다”고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