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플러스

플레이스엔, ‘국민사랑 국민가족 캠페인’ 현판 제막식 개최

  • 작성자 박차현
  • 작성일 18.05.31
  • 조회수 13734

지난 25일(금), ‘국민사랑 국민가족’ 캠페인의 일환으로 골드등급(1천만 원)을 약정한 교내 제과점 플레이스엔(대표 권은아, 가정교육 94)의 현판 제막식이 복지관 2층 플레이스엔 매장 앞에서 진행됐다. 

이날 현판 제막식에는 윤경우 대외협력부총장을 비롯하여 지준형 대외협력처장, 이용근 대외협력팀장이 참석하여 국민사랑 국민가족 캠페인 참여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이날 현판식에서 플레이스엔 권은아 대표는 “국민대학교 구성원들이 주 고객이다 보니 항상 국민대학교에 감사하는 마음을 어떻게 실천할까 고민했었다. 이렇게 국민대학교에 감사표시를 할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국민대학교 구성원들에게 항상 따뜻하고 신선한 빵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이에 윤경우 대외협렵부총장은 “남에게 자신의 것을 나누고 베푼다는 것은 결코 쉽지 않은 일”이라며 “기부해 주신 발전기금은 대학 발전에 소중하게 사용하겠다. 캠페인에 동참해 주셔서 정말 감사드린다.”라고 화답했다.    

한편 ‘국민사랑 국민가족’ 캠페인은 본교를 상권으로 하는 교·내외 업체 등의 지역사회와 국민대학교가 상호간의 상생을 도모하고 상호 발전을 위한 적극적인 협력을 약속하는 특별한 캠페인이다. 참여 등급은 골드(1천만 원), 실버(5백만 원), 브론즈(3백만 원)등 총 3가지 등급으로 나뉘며 참여 업체들에게는 현판 증정 및 현판 제막식 진행, 뉴스레터 및 홈페이지 기사 게재, 등급에 따른 기념품 제공 등의 혜택이 제공된다. 관련 문의는 02)910-4897, 4171, 4899로 하면 되며 업종에 상관없이 어느 업체나 참여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