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닫기

전체메뉴

Quick Menu

Quick Menu 설정

※ 퀵메뉴 메뉴에 대한 사용자 설정을 위해 쿠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메뉴 체크 후 저장을 한 경우 쿠키 저장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뉴스플러스

국민대, 코로나-19 시대 ‘신입생 눈높이로 소통하는’ 온오프라인 입학식 개최

  • 작성자 고은나라
  • 작성일 22.03.04
  • 조회수 2179

 

 

국민대학교(총장 임홍재)가 코로나-19 시대 ‘신입생 눈높이에 맞춰 직접 소통하는’ 특별한 입학식을 개최했다.

 

앞서 임홍재 총장은 입학식을 앞두고 사전 공모를 통해 선정된 신입생과 젠가(보드)게임을 함께하며 학교에 대한 궁금증, 인생에 대한 조언, 학창시절의 추억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주제에 대하여 격의없이 소통했다. 이날 임홍재 총장은 미키마우스 머리띠와 요정 코스프레 벌칙을 수행하는 등 MZ세대와 눈높이를 맞추며 함께 호흡했다. 이날 촬영된 영상은 유튜브 및 줌(ZOOM)을 통해 온오프라인으로 시행된 입학식 행사장에서 처음으로 상영되었다. 

 

유튜브와 온라인 채널(ZOON) 그리고 콘서트홀 현장의 생중계를 통해 온오프라인 병행으로 진행된 신입생 입학식은 실시간으로 높은 조회수와 댓글을 기록하며 신입생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국민대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에도 진심으로 소통하고 싶은 마음을 담아 신입생의 눈높이에에서 행사를 준비했다고 전하며”며 “물론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를 통하여 학생들의 즐거운 대학생활을 돕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5건

순번 언론사 제목
1 브릿지경제 대학가 22학번 맞이…코로나19 여파, 온라인 입학 행사-수업 안내 분주
2 머니투데이 국민대 임홍재 총장, '보드게임'으로 신입생과 소통 나서
3 한국대학신문 [포토] 임홍재 국민대 총장의 소통법...새내기들과 젠가 게임 한 판!
4 동아일보PiCK 세족식-게임 등 대학가 신입생 환영회 재개…메타버스 공간도 인기
5 연합뉴스 총장님과 22학번 새내기 소통의 장